롯데호텔, 추신수 선수와 함께 '추추 베이스볼 클래스' 진행
상태바
롯데호텔, 추신수 선수와 함께 '추추 베이스볼 클래스'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2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구초등학교서 1일 야구교실... 투수왕·홈런왕 이벤트 등도 열어
추신수 선수가 일일 야구교실에 참여한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찍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
추신수 선수가 일일 야구교실에 참여한 아이들과 기념촬영을 찍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자사 홍보대사 추신수 선수와 이달 26일 야구교실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추신수 선수는 2010년 롯데호텔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래 매년 롯데호텔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추신수 선수는 이 날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청구초등학교를 찾아 1일 야구 교실 '추추 베이스볼 클래스'를 진행했다. 추신수 선수는 이날 야구 교실에서 큰 관심과 애정으로 유소년 선수들을 지켜보며 '꿈나무 멘토'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추신수 선수가 알려 주는 원 포인트 레슨과 더불어 야구 교실 중 투수왕 콘테스트, 홈런왕 콘테스트 등의 가벼운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에게 글러브와 배트 등 야구 용품을 선물하며 현장에 참석한 모두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행사 끝 무렵에는 추신수 선수가 산타복을 입고 나타나 롯데호텔의 델리카한스에서 제공한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를 비롯한 간식을 유소년 선수들에게 직접 나눠 주는 등 깜짝 이벤트도 펼쳤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새해에는 이 같은 재능기부 행사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CSR 활동을 펼쳐 사회와 더 적극적으로 공감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