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전 세계 유일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전 세계 유일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1.0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부터 매년 다양한 테마로 진행... 매니아층 생길만큼 '인기'
헬로키티 전시 전경. 사진= 롯데호테제주
헬로키티 전시 전경. 사진= 롯데호테제주

롯데호텔제주가 전 세계에서 오직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헬로키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은 러블리한 핑크색의 발레복과 앙증맞은 토슈즈(toe shoes)의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내달 29일까지 투숙 가능한 헬로키티 패키지는 동화 속 공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프린세스' 타입, 아이들을 위한 '키즈' 타입, 럭셔리한 '레이디스' 타입까지 3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3인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해온 스위밍 튜브 1개를 비롯해 튀김 우동, 해물 짬뽕, 어묵탕, 랍스타 떡볶이 등 식도락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윈터 스페셜 메뉴' 중 1개가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연박 시에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2012년부터 매년 ▲꽃의 요정 ▲탐험가 ACE ▲프린세스 ▲파티시에 등 다양한 테마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정판을 수집하는 매니아층이 생길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사랑에 힘입어 지금까지 제작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인형 전시회와 헬로키티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까지 마련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