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브이스파' 오픈... '커플·프라이빗' 패키지 선봬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브이스파' 오픈... '커플·프라이빗' 패키지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1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발몽'·프랑스 '딸고' 제품만 사용
브이스파 휴게 라운지 전경. 사진= 롯데호텔
브이스파 휴게 라운지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가 '브이스파(V SPA)'를 2020년 1월1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브이스파는 330㎡(100평)의 규모로 연인이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커플 스위트 룸 2개와 1인용 프라이빗 룸 6개로 구성되어, 총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보유하고 있다. 스위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발몽'과 프랑스 대표 해양성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Thalgo)' 제품만을 사용한다.

롯데호텔제주는 브이스파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2020년 1월3일부터 3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한 '브이스파 패키지(V SPA Package)'는 '커플 패키지'와 '프라이빗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우선 선착순 3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커플 패키지는 ▲브이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2인 이용권 ▲프리미어 오션 객실 1박 ▲와인과 커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풍차 라운지' 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발몽 안티에이징 키트 3종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프라이빗 패키지는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1인 이용권 ▲디럭스 테라스 오션 객실 1박 ▲풍차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된다.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발몽과 딸고의 시그니처 제품만을 사용해 겨울철 페이스와 바디 관리에 탁월한 'F&B 뷰티 시크릿 트리트먼트'와 딸라소 테라피의 오리지널 바디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B 뷰티 시크릿 트리트먼트'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두 프로그램 모두 70분 코스이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가지고 온 이유식을 따뜻하게 데워 객실로 가져다 주는 무료 서비스와 자녀의 월령에 맞는 이유식을 최상의 재료로 준비해주는 유료 이유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기욕조, 아기침대, 젖병 소독기, 유모차 등 필수 유아용품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