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리로드', 특수미션·이벤트 아이템 추가
상태바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특수미션·이벤트 아이템 추가
  • 임현지 기자
  • 승인 2019.12.0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맞이 신규 업데이트 실시
‘생존:스케이트장’ 미션·‘레전드 탄창’ 추가
아포칼립스 총기 등 기념 상품도
넷마블이 겨울을 맞아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겨울을 맞아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겨울을 맞아 온라인 RPS(총싸움 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겨울축제 코인’을 모아 이벤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특수미션인 ‘생존:스케이트장’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 미션은 몬스터가 출현하지 않고 다양한 스킬들을 피해 생존해야 한다. 150회 클리어 업적 달성 시 눈 결정 모양의 파우치도 획득할 수 있다.

겨울맞이 부속품인 신규 확장 탄창도 추가됐다. 가장 높은 등급인 ‘레전드 탄창’은 현존 확장 탄창 중 제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해저터널과 요새 헬기장, 생체연구소 등 특수미션에서 카드 보상으로 탄창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념해 아포칼립스 총기와 메가데스를 비롯해 다양한 총기를 획득하고 강화할 수 있는 상품들도 추가됐다.

한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한 RPG게임이다. 강력한 근접 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을 통해 긴장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