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여두고 쓰자"... 화장품 업계, 할인 행사 각축전
상태바
"쟁여두고 쓰자"... 화장품 업계, 할인 행사 각축전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12.0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최대 50% 할인 '12월 빅세일'
마녀공장, 최대 56% 할인 '베스트 어워즈'
라타플랑, 최대 55% 할인 '연말결산 브랜드 위크'
김정문알로에, 10만원 상당 럭키박스 증정 프로모션
연말이 다가오면서 화장품 기업들의 할인 규모가 계속해 커지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마녀공장 3.라타플랑 4.김정문알로에
연말이 다가오면서 화장품 기업들의 할인 규모가 계속해 커지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마녀공장 3.라타플랑 4.김정문알로에

화장품 기업들이 연말을 맞아 기존 출시된 제품들을 소진하기 위한 노력이 활발하다. 이에 높은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높은 할인율을 선보이는 브랜드도 나타나고 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이달 11일까지 올해 마지막 빅세일인 ‘12월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기간에는 대세와 대세의 만남으로 올 하반기 출시 직후 큰 사랑을 받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x카페 노티드 에디션’과 수분 가득 생기 있는 입술 관리를 위한 ‘듀이 틴트, 듀이 트리트먼트 립밤’,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톤업 효과의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지난 9월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이니스프리 대표 셀럽이자 1등 세럼인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수분크림 ‘그린티 씨드 크림’, 확신의 대세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등을 포함해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바디헤어, 네일 등 카테고리 전 품목을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이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이니스프리가 만나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한정판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의 경우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마녀공장은 연말을 맞아 자사 브랜드 모델인 트레저와 함께 공식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저 손거울을 한정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12일까지 2021년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최대 56% 할인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는 ‘2021 베스트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저자극 클렌징 라인인 ‘퓨어 클렌징’과 ‘소다폼’, 일명 ‘10초 패드’로 유명한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지켜줄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 준비된 트레저 손거울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손거울이다. 뿐만 아니라 제품 구입 시, 추첨을 통해 트레저 멤버들의 역대급 비주얼과 퀼리티를 자랑하는 아크릴 등신대도 증정한다. 트레저 아크릴 등신대는 랜덤 증정이 아닌 자신의 최애 멤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라타플랑은 러브기빙데이 시트마스크 천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5일까지 자사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가 1만8,000원 상당의 시트마스크 10개 1세트를 일 100개 한정으로 1,000원에 판매한다. 단, 조기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

또한 라타플랑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최대 55% 할인가에 제공하는 ‘2021 연말결산 브랜드 위크’도 동시에 진행한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데일리 케어’ 세트 2종과 실내외의 급격한 온도차, 마스크 착용 등의 자극으로 붉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미나리로 카밍하리’ 세트, 100% 코튼 소재와 무자극 성분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를 25일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팩을 증정하며, 신규가입 시 혜택으로 첫 주문 즉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의 적립금과 2,000원의 쿠폰도 제공한다.

김정문알로에는 온라인 큐어몰에서 12월말까지 ‘김정문알로에를 찾아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매장, TVCF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김정문알로에 또는 큐어(CURE)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간단한 사연을 본인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큐어몰 이벤트 페이지에 관련 URL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50명을 선정해 최근 출시한 ‘큐어크림S’부터 32년 역사의 ‘큐어크림(큐어 인텐시브 2X 크림)’, 큐어 수딩 토너와 에멀전, 큐어 베리어 크림 등 김정문알로에의 주요 제품을 10만원 상당 럭키박스로 구성해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