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조선,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글래드-현대百, 쇼핑라이브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조선,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글래드-현대百, 쇼핑라이브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2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전경.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전경.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격물공부 센터필드점'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대표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 스타일샵 '격물공부'가 강남 테헤란로의 중심 센터필드 타워 내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을 23일 그랜드 오픈한다.

격물공부(格物工夫)는 사물의 이치를 깨우쳐 익힌다는 동양사상을 담고 있다. 꽃과 화병, 디자인 소품 등 제품들을 선별해 부케, 꽃다발, 센터피스 등 고객 맞춤형의 높은 퀄리티의 플라워 스타일링을 제안해오고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최상급 호텔 브랜드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과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동에 위치해 호텔 투숙객을 비롯해 F&B, 스파, 클리닉 등 센터필드 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외부 로드샵 매장으로 첫 선을 보이는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강남, 역삼 근처 주변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 클래스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전체 웨딩 등 플라워를 전담하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가이드에 따라 플라워샵 내부의 스튜디오 공간에서 진행된다. 

최대 4인 대상의 소규모 클래스로 꽃다발, 테이블 스타일링, 가드닝 등 원하는 테마의 작품을 실제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을 활용해 완성할 수 있고 월 단위(주 1회, 총 4회)로 진행된다. 부득이하게 클래스에 불참 시 한달 이내로 12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지인 선물용으로 원할 시 익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족 행사, 프라이빗 모임 등을 위한 공간 맞춤형 플라워 큐레이션 및 스타일링 서비스도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의 컨셉, 공간의 특성에 맞게 조선호텔앤리조트 전문 플로리스트가 맞춤형 플라워 큐레이팅 서비스를 선보이며 상담을 통해 스타일, 비용 등을 제안 받을 수 있다. 센터필드 입주사 직원들에게는 꽃, 화병, 화기 등 주요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격물공부 센터필드점은 오픈을 맞이해 23일부터 8월 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격물공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꽃다발 10만원권, 꽃 한송이 서비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6일에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카카오톡 채널 단독 쿠폰을 증정한다. 매장을 방문한 선착순 10명에게는 꽃 한송이를, 2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 다육, 30만원 이상의 다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화병을 증정하며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대표 메뉴 글래드 양갈비.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대표 메뉴 글래드 양갈비.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현대百, 현대Hmall 쇼핑라이브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꿀잠 숙박 패키지, 그리츠 시그니처 램,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현대백화점과 함께 23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현대 Hmall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 7'과 글래드 여의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그리츠 시그니처 램',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덕다운 이불, 이불 커버, 베드 패드, 베개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를 판매한다. 

특히, 그리츠 시그니처 램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대표 메뉴로 그리츠 뷔페에서 즐기던 맛 그대로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그리츠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천연 향신료 배합으로 만든 시즈닝을 양고기와 함께 제공한다.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 제품은 싱글, 퀸, 킹 등 침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덕다운 듀벳 제품은 프리미엄 화이트 덕으로 일반 누비방식이 아닌 입체봉제 방식으로 우모의 쏠림과 뭉침을 방지해 사계절 내내 호텔 침대에서 느낀 포근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 Hmall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래드 베딩 풀 패키지 구매 시, 단독 특전으로 싱그러운 숲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1개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현대 Hmall 모바일앱 쇼핑라이브 탭을 통해서만 라이브 방송에 접속할 수 있다.

소공동 롯데호텔 전경. 사진= 롯데호텔
소공동 롯데호텔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KS-PBI 10년 연속 1위

롯데호텔이 '2021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에서 10년 연속 호텔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자산 평가모델이다. 매년 전국 성인남녀 10만명 이상의 대규모 표본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사회적 책임 등을 평가하고, 산업군별로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롯데호텔은 40여 년간의 호텔 경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롯데호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융합하여 국내외 진출 지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롯데호텔은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 ▲클래식 어퍼 업스케일 호텔 '롯데호텔' ▲라이프 스타일 호텔 'L7호텔'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호텔 '롯데시티호텔'까지 각 브랜드의 정체성에 맞는 시그니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오고 있다. 올해 롯데호텔 상트페테르부르크가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최고 등급인 5성 호텔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코로나 확산 속에서도 온라인 체크인,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로봇, 스마트 컨시어지 등 무인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다. 국내 호텔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라이프스타일 웹매거진 LHM을 제공하는 등 트렌드에 대응하는 플랫폼의 활용에도 유연하다. 최근에는 KT와 디지털 전환 공동 기획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꾸준히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호텔은 선도적인 친환경 행보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규 ESG 경영 슬로건 '그린 스테이 위드아웃 어 싱글 유즈(GREEN STAY without a single use)'를 담은 비전을 선포했다. 이후 일회용 어메니티의 대용량 다회용 디스펜서로 대체하고 무라벨 생수를 도입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