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끌레드벨, '아이크림' 출시...닥터지, 수분 라인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끌레드벨, '아이크림' 출시...닥터지, 수분 라인 선봬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7.2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끌레드벨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제형으로 여름철 쳐진 피부를 책임질 ‘끌레드벨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을 내놓았다. 사진=끌레드벨
끌레드벨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제형으로 여름철 쳐진 피부를 책임질 ‘끌레드벨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을 내놓았다. 사진=끌레드벨

 

끌레드벨,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 론칭

끌레드벨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제형으로 여름철 쳐진 피부를 책임질 ‘끌레드벨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을 내놓았다.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10여 가지의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사용 시 효과적인 리프팅을 선사하며 탄탄한 눈가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또한 눈뿐 아니라 목, 팔자주름 등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며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바르면 탄력 및 수분, 영양감을 주어 여름철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는다. 주름뿐 아니라 미백 개선이 가능하며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마스크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닥터지가 탄성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11가지 히알루론산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수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했다. 사진=닥터지
닥터지가 탄성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11가지 히알루론산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수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했다. 사진=닥터지

 

닥터지, 촘촘한 수분 밀도 케어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탄성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11가지 히알루론산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수분력을 선사하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반복되는 건조 피부를 위한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으로 밀도 높고 촘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특히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전 제품이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와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 하이드라 아쿠아 워터리 젤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인텐시브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에센스 핏 마스크 총 6종이다.

대표 제품은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는 히알루론산이 순수비타민C를 감싼 이중 캡슐 에센스가 건조한 피부에 맑고 촉촉한 광채를 선사하는 수분 에센스다. 캡슐에 비타민을 담아 보관 안정화를 했고, 토출 시 미세하게 깨지는 캡슐이 피부 흡수력을 높여준다. 보습, 밀도, 미백, 주름,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5-in-1 멀티 에센스로 약산성 저자극 포뮬라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한편 닥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전 제품 대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제품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가 냉장고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 시즌 4’ 3종을 출시했다.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가 냉장고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 시즌 4’ 3종을 출시했다.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 시즌 4’ 큐어몰 출시

김정문알로에가 냉장고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 시즌 4’ 3종을 출시했다. 홈쇼핑 누적 판매량 1,000만장을 기록한 기존 마스크팩 시리즈(1,2,3)에 이은 ‘큐어 알로에 슬라이스 마스크팩 시즌4’는 성분과 효과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젤리, 콜라겐, 비타씨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제품이 리뉴얼 된 젤리 마스크는 시즌 2 대비 알로에베라잎즙 함량이 40,000ppm 늘어나 100,000ppm의 함량을 자랑하고 쿨링 성분 및 브라이트닝 성분 또한 각각 88ppm에서 176ppm으로, 20ppm에서 40ppm으로 2배가량 늘어났다.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재배한 生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했으며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돕는다.

특히 젤리 마스크는 임상시험을 통해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평균 11도 낮춰주는 효과로 ‘냉장고 마스크팩’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뿐만 아니라 안면 복합 탄력 개선에 도움, 1회 사용 후 피부 수분함량 개선에 도움 등 16가지의 임상을 통과, 기존 선보였던 마스크팩 라인 중 최다 임상으로 제품의 효과를 증명했다. 클린 뷰티를 실천하는 환경 친화적 시트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얇고 탱글한 알로에 젤리 질감의 시트는 자연에서 생분해되어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제품별로 보면 우선 젤리 마스크는 보습력과 쿨링효과, 피부 투명도 등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에 초점을 맞춘 데일리 마스크팩이다.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 탄력 케어에 초점을 맞춘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며 비타씨 마스크는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JR 샴푸바가 국내 정식 론칭과 함께 건강한 헤어와 두피 관리를 위한 샴푸바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 JR 샴푸바
JR 샴푸바가 국내 정식 론칭과 함께 건강한 헤어와 두피 관리를 위한 샴푸바 라인을 선보였다. 사진= JR 샴푸바

 

JR샴푸바, 국내 론칭

제이알 리겟(J.R.LIGGETT'S, 이하 JR 샴푸바)이 7월, 국내 정식 론칭과 함께 건강한 헤어와 두피 관리를 위한 샴푸바 라인을 선보였다. JR샴푸바는 창립자인 미국인 제임스 리게트(James R. Liggett)가 친환경 철학을 기반으로, 천연 허브와 식물 성분을 고집하며 건강한 헤어 케어를 위해 설립한 브랜드다.

제품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허브와 식물은 제임스 리게트가 직접 재배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을 100% 핸드 메이드로 생산하는 등 환경과 고객의 웰빙을 생각하며 친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첫 제품으로 론칭된 샴푸바 라인은 단단한 고체 타입의 헤어 비누로 블랙, 브라운, 실버 등 다양한 헤어 컬러와 파마, 염색, 곱슬 등 헤어 타입에 제한 없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GMO, 방부제 및 인공 착색제, 계면활성제 외에도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천연 식용 식물성 오일로 제조되어 알레르기 및 민감성 두피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모든 패키지에 재활용 페이퍼를 활용하는 등 클린 뷰티를 실천한 것도 눈길을 끈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와 헤어 타입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포뮬러 샴푸바’는 에센셜 오일의 클린한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 지성용 두피를 위한 호호바&페퍼민트 포뮬라, 민감성 두피와 얇은 헤어를 위한 티트리&햄프오일 포뮬러, 건조하고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코코넛&아르간 오일 포뮬러, 잦은 염색과 펌으로 극 손상된 모발을 위한 모이스처 라이징 포뮬러, 그리고 은은한 허브향이 특징인 모든 헤어 타입을 위한 허벌 포뮬라 등으로 구성됐다.

리디아153이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으로 두피 관리가 가능한 홈 케어용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사진=리디아 153
리디아153이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으로 두피 관리가 가능한 홈 케어용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사진=리디아 153

 

리디아153, 홈케어용 두피 앰플 출사표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리디아153이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비대면으로 두피 관리가 가능한 홈 케어용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이미 리디아153 알에스 앰플 시리즈는 국내 모발이식 및 탈모치료 전문병원 및 두피관리 전문센터에서도 사용 중이다. 또한 유럽 및 아시아 등 해외 수출이 꾸준히 이뤄지고 있으며 현재는 중동에도 계약이 체결되어 절차가 이뤄지고 있다.

그동안 전문가 앰플 3종은 병원 및 두피관리 센터의 전용 기계에 장착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직접 방문해서만 앰플 케어를 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지방에서 오는 장거리 고객과 언택트 시대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집에서 손쉽게 헤어스프레이에 앰플을 담아 사용할 수 있도록 홈 케어용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리디아153 관계자는 “해외에서 먼저 알려진 글로벌 두피관리 브랜드답게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을 위한 원격 두피관리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다”라며 “현재 시험 가동 단계에 있어, 두피관리계의 이노베이션이 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