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팔도비빔빵' 선봬... 오리온, '닥터유#홈트간식'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파리바게뜨, '팔도비빔빵' 선봬... 오리온, '닥터유#홈트간식'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2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팔도
사진= 팔도

 

팔도, 파리바게뜨와 손잡고 '팔도비빔빵' 출시

팔도와 파리바게뜨가 손잡고 ‘팔도비빔빵’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팔도는 비빔빵 60만개 분량을 생산할 수 있는 비빔소스를 공급해 매출 향상과 함께 인지도를 높여갈 방침이다.

콜라보 제품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3종이다. 야채, 소시지, 고기등 주재료와 바삭하게 튀겨진 빵에 비빔소스가 알맞게 어우려졌다.

보는 즐거움도 있다. 시그니처 마크인 파란색 꽃무늬 패턴 위에 제품명이 새겨진 패키지는 한눈에 팔도비빔면을 연상케 한다.

신제품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전국 3,400여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온라인 전용 ‘닥터유#홈트간식’ 출시

오리온이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닥터유 홈트간식’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유 홈트간식은 닥터유 인기 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한 개만으로도 달걀 두 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바, 단백질 드링크 2종(초코, 카페라떼), 단백질볼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력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에너지바 2종(오리지널, 호두), 그리고 면역력 증진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함유해 기능성 표시를 한 일반식품 닥터유구미 아연, 콜라겐 및 7가지 비타민이 들어있는 닥터유구미 비타민을 함께 담았다. 

꾸준히 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30일 자기 관리 체크시트와 닥터유 스티커가 들어 있는 ‘닥터유와 해냄 30days’ 키트도 제공한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홈펍 튀김안주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안주야(夜)’ 홈펍 라인의 맥주 전용 튀김안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매콤한 맛의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 튀김’과 양꼬치 구이의 풍미를 구현한 ‘양꼬치 튀김’으로 구성됐다. 

케이준 스파이스 오징어 튀김은 촉촉하고 쫄깃한 통오징어를 먹기 좋은 스틱 형태로 잘라 만든 제품이다. 밋밋한 분식점 튀김과 달리 비법 케이준 스파이스 시즈닝을 사용해 먹을수록 당기는 바삭하고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양꼬치 튀김은 큐민(쯔란) 등 비법 향신료로 12시간 이상 숙성해 고기 잡내를 말끔하게 잡았다. 청정 호주산 양고기를 엄선 사용했으며, 양고기에 최적화된 튀김 옷을 더해 바삭한 맛을 끌어올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