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글래드 호텔, 휴식 패키지 선봬... 조선 팰리스, 반려견과 호캉스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글래드 호텔, 휴식 패키지 선봬... 조선 팰리스, 반려견과 호캉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여의도 슈페리어 더블 객실.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여의도 슈페리어 더블 객실.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무더운 더위를 피해 30시간 동안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는 무더위와 집콕으로 답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주중 한정(월~목)으로 30시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30시간의 휴식 패키지는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 서비스와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돼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글래드 호텔의 객실에서 30시간 동안 꿀잠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주중(월~목)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펫 패키지 이벤트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펫 패키지 이벤트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 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패키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이 반려견과 도심 속에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패키지를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은 조선 팰리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펫 패키지로 펫 전문 브랜드인 몰리스, 하울팟, 붐펫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반려견과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 펫 용품을 사전 세팅해 준비된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howlpot)의 하울리 하우스, 디팡(Dfang)의 펫 스텝, 독톡 (Dog TOC) 배변판, 아르르(Arrr) 식기가 객실 내 별도로 세팅되며 펫 전문 브랜드 붐펫(Vuumpet)의 펫드라이룸을 통해 반려견을 편하게 목욕시키고 드라이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크인 시 반려견에게 필요한 웰컴 어메니티 5종을 증정한다. 웰컴 어메니티는 흔들어 먹는 반려견 사료 쉨잇(SHAKEAT)의 사료 4종(닭가슴살, 닭간, 오리, 말고기) 중 랜덤 1종, 펫 전용 샴푸 플로리스 클린(Flawless Clean)의 퀸즈가든 샴푸, 프리미엄 반려동물 욕실 브랜드 페스룸(Pathroom)의 스펀지 타올과 펫티슈, 하울팟의 펫 전용 토이로 구성된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펫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유모차는 팰리스 게이트 입장 시 별도의 예약 없이 대여가 가능하다. 

투숙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조선 팰리스 각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크레딧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의 펫용품 전문점 몰리스(Molly’s)의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마이독 스테이크 소고기 큐브 상품권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6,000원 할인권도 증정하여 반려견과 투숙객 모두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아시아 고메 트립'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아시아 고메 트립'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아시아 고메 트립'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가 '아시아 고메 트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메뉴는 인기 여름 휴양지인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의 대표 음식들로 구성했다. 바삭한소프트크랩 튀김과 커리 소스가 어우러진 태국의 '뿌 팟 퐁 까리', 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렝' 및 볶음국수 '미고렝', 필리핀식 돼지고기 조림 '아도보', 생야채와 익힌 새우를 넣은 베트남식 월남쌈 '고이꾸온' 등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총 14종의 음식을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또 달콤한 연유가 들어간 베트남의 아이스 연유 커피 '카페 쓰어다'도 제공해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설레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시아 고메 트립'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온더플레이트 런치와 디너 타임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