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오픈... 반얀트리 서울, '아트 바캉스'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오픈... 반얀트리 서울, '아트 바캉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호텔 굿즈 스토어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호텔 굿즈 스토어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호텔,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오픈

워커힐호텔이 '홈캉스족'을 겨냥해, 워커힐 객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제품을 선보이는 워커힐 굿즈 스토어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Suite Home by Walkerhill)'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에서는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침구류로 프리미엄 구스다운 이불과 베개를 선보인다. 통기성이 좋은 최고급 폴란드산 구스다운으로 제작돼 침대 속 온도와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주고 특히 여름철 눅눅함을 방지한다. 스토어 내에는 고객들이 직접 베딩 아이템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침실 공간이 마련돼 있다. 

또한, 워커힐의 배스 로브나 타올도 굿즈 스토에 마련돼 있다. 더불어, 최고급 사양의 베드 & 배스 리넨을 사용한 워커힐 호텔의 프리미엄 가정용 40수 타월도 선보인다.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에서는 워커힐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에코백과 디퓨저도 판매한다. 에코백은 내구성과 여유로운 수납 공간을 갖추고, 탈부착이 가능한 보냉 기능성 파우치까지 포함돼 있어 야외 캠핑이나 피크닉용 식음료 보관에도 용이한 제품이다.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는 새벽 숲과 이끼 내음, 뿌리의 잔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향기로 마치 집에서도 워커힐 객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아트 바캉스 이미지. 사진= 반얀트리 서울
이경미 작가 'NANA the Astro' 작품 전시 전경. 사진= 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트 바캉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아트 바캉스' 전시를 20일부터 9월 7일까지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갤러리 플래닛과 협업을 통해 준비됐으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휴식과 예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호텔로 떠나는 아트 바캉스 콘셉트인 만큼 경쾌한 분위기의 현대 미술 작가들의 작품과 미술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에디션 작품들로 구성됐다.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앤디 워홀의 '플라워' 시리즈 판화부터 고양이가 등장하는 사실적인 회화 작업으로 잘 알려진 이경미 작가의 'NANA the Astro' 시리즈 등 대중성 있는 다양한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호페' 이벤트 이미지.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호페' 이벤트 이미지.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서호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안전하게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021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이하 서호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패키지 및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호텔 내에서 진행하는 '두두를 찾아라' 이벤트는 서울드래곤시티 투숙객 및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울드래곤시티 내 장소별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서호페2021)를 포함해 ▲두두 동상과 인증샷 포스팅 시 무료 커피 쿠폰 ▲메인 로비 타요 포토존 인증샷 포스팅 시 유아 배스로브를 제공한다. 

또한, ▲'알라메종 델리' 내 '비스타 알레그레' 제품 구매시 소프트 아이스크림 ▲신규 일식당 '운카이' QR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운카이' 식사권 제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필수 해시태그(#서호페2021)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주니어 스위트 1박 숙박권도 증정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카카오톡 채널 내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한 달 살기 상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말 장기투숙고객 전용 공간인 '두두 라운지' 오픈에 이어 최근 '두두 라운지' 맞은편에 게임존을 오픈하는 등 장기투숙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