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강화 나선 LG생건, '더후'까지 단독 쇼핑몰 구축 완료
상태바
디지털 강화 나선 LG생건, '더후'까지 단독 쇼핑몰 구축 완료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2.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력 브랜드, 제품 판매 공식몰 잇달아 오픈
오휘, 숨37, 빌리프 등 디지털 유통망 강화
더후 공식몰 오픈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 제공 눈길
LG생활건강은 최근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핵심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을 오픈하고,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 전개를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더후 공식몰 캡처
LG생활건강은 최근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핵심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을 오픈하고,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 전개를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더후 공식몰 캡처

지난해 사실상 가맹사업 철수와 함께 디지털 강화를 선언했던 LG생활건강이 제품 판매가 가능한 브랜드별 공식몰을 잇달아 오픈하고 있다.

오휘, 숨37, 빌리프 등 주력 브랜드부터 더 사가 오브 수(수려한), 이자녹스, 코드글로컬러, VDL 등 기존에 공식몰이 없던 브랜드들의 판매 사이트를 리뉴얼해 선보이고 있는 것.

특히 LG생활건강은 최근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핵심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을 오픈하고,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 전개를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더후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몰을 개설했다.

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 중인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 장식, 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제품 선정부터 포장 다지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더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공식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 혜택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또한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더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즉시 지급한다.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 장식, 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사진=더후 공식몰 캡처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 장식, 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사진=더후 공식몰 캡처

지난해 9월, 13년만에 리뉴얼 론칭된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더후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라인인 ‘비첩’과 ‘로얄 레지나’는 물론, 설 명절 선물하기 좋은 공진향 궁중 3종 세트, 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과 공진향 미(美) ‘골든쿠션’과 ‘궁중동안립밤’으로 구성한 발렌타인 에디션까지 공식몰에서 단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