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오픈 스테이지' 구축... 신예 작가 전시 공모전 진행
상태바
러쉬코리아, '오픈 스테이지' 구축... 신예 작가 전시 공모전 진행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1.15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접수 진행
주제와 작품 형식, 콘텐츠, 연령 등 제한 無
수상자 대상으로 스테이지 전시 기회 제공
러쉬코리아가 강남역점 2층 ‘오픈 스테이지’를 마련하고 신예 작가 전시를 위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가 강남역점 2층 ‘오픈 스테이지’를 마련하고 신예 작가 전시를 위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가 강남역점 2층 ‘오픈 스테이지’를 마련하고 신예 작가 전시를 위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예 작가 전시 공모전은 창의적인 발상과 새로움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한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전시 및 러쉬와의 콜라보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사람, 환경, 동물을 비롯하여 장르 제한이 없으며 그림, 디자인, 사진, 조각, 도자기, 공연 등 작품 형식 및 콘텐츠의 제한도 없다.

나이와 성별 또한 제한 없으며, 개인 및 팀별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1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다. 접수 방법은 본인의 작품 또는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러쉬코리아 공식 앱 공지사항 내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4월 1일 러쉬 공식 앱 공지 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러쉬는 공모전 수상자를 총 10개팀으로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수상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러쉬와 전시 일정을 협의해 러쉬 강남역점 2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본인의 작품 및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