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마일카드 Edition3' 공개
상태바
현대카드, '스마일카드 Edition3' 공개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2.0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적립 혜택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확대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G마켓과 함께 운영 중인 '스마일카드 Edition3'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스마일카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한도 없이 2%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2018년 6월 출시된 이래 현재까지 150만장 이상 발급됐다. 

현대카드는 G마켓과 옥션에서만 적용되던 스마일캐시 2% 적립 혜택을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 ▲스타벅스 ▲SSG.COM ▲신세계 면세점 등의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맹점 5곳까지 확대했다. 

아울러 기존 스마일카드 고객의 결제 데이터를 토대로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결제 시에도 결제 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그밖의 일반 가맹점에서는 결제금액의 0.7%가 한도 없이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적립된 스마일캐시는 SSG머니로 전환해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스마일카드 Edition3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 등 최대 40만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출시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G마켓·옥션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