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오파 올스타' 신규 UE 등급 파이터 2종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오파 올스타' 신규 UE 등급 파이터 2종 업데이트
  • 한정우 기자
  • 승인 2023.10.2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 매츄어', 'AS 바이스' 등 파이터 추가
프라임 메모리 변환 시스템 추가
킹 오브 메모리 파이터즈 등 이벤트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UE 등급 파이터 2종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AS 매츄어'와 'AS 바이스'다. 적속성 밸런스형 파이터 AS 매츄어는 리더 스킬로 '적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코어 패시브를 통해 특정 확률로 적에게 '출혈' 디버프를 부여한다.

AS 바이스는 녹속성 방어형 파이터로, 리더 스킬은 파이터의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융합'이다. 적에게서 얻은 '영혼 파편'을 소모해 팀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임 메모리 변환 신규 시스템'도 추가했다. 각성 레벨 50 이상, UE·EX·체인지업을 완료한 파이터 메모리를 동일한 파이터의 프라임 메모리로 변환 가능하다. '길드 보스 챌린지'도 개편했다. 이용자들은 미션 수행에 따라 속성 퍼플과EX 메모리 랜덤 박스, 행운의 스피너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킹 오브 메모리 파이터즈'에서는 이용자가 동일한 카드를 연속으로 두 번 찾을시 바이스·매츄어의 뱃지 조각, UE Vol.4 파이터 프라임 메모리 조각 10개 선택박스 등을 증정한다.

다양한 난이도의 러시 스테이지 완료시 이벤트 코인으로 교환소 내 아이템을 획득하는 '러시 던전: 붉은 달의 여느 밤'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