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국제매직페스티벌(BIMF) 매직 판타지아 축제 개막
상태바
부산시, 국제매직페스티벌(BIMF) 매직 판타지아 축제 개막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3.09.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9일~10월 1일까지 부산시민회관서 열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Busan International Magic Festival) 매직 판타지아 포스터, 사진=부산시

추석명절을 맞아 마법처럼 물들이는 특별한 마술공연이 부산에서 펼쳐진다.

부산시와 (사)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부산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제18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Busan International Magic Festival) 매직 판타지아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마술 축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비한 마술 공연들로 ▲100% 한국 사람인 인도 마술사의 배꼽빠지는 왁자지껄 코믹 매직쇼! ▲자연산 아니면 100% 환불! 마술로 만드는 자연산 해산물 매직쇼! ▲빛으로 환상을 만들다! 한가위맞이 환상의 엘이디(LED) 불빛나레 쇼! ▲1%의 확률을 뚫어버린 슈퍼맨의 귀환! 아찔하고 환상적인 슈퍼맨의 저글링쇼! ▲뻔&펀! 뻔한 마술쇼는 이제그만! 심쿵유발 아슬아슬 외발자전거쇼! ▲풍선으로 모든 걸 가능하게 한다. 국내 최대규모 자이언트 벌룬쇼! 등 어른, 아이 관계없이 추석맞이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형식의 공연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공연 입장권은 예스(YES)24 공연, 네이버, 놀이의 발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당일 현장 매매도 가능하다.

부산시 관계자는 “추석에 부산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연휴 기간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마술 축제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행사에도 시민 여러분과 관광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