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화장품 '아꼬제', 이태원서 특별한 이벤트
상태바
제주 화장품 '아꼬제', 이태원서 특별한 이벤트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9.1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3 행사 참여
인증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프로모션
아꼬제 가든, 화장품 체험과 구매도 가능
자연주의 제주화장품 브랜드 아꼬제가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뷰티&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바이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아꼬제
자연주의 제주화장품 브랜드 아꼬제가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뷰티&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바이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아꼬제

자연주의 제주화장품 브랜드 아꼬제가 한남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뷰티&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 ‘트렌드바이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트렌드바이미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3’ 행사에 참여한다.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은 토크, 공연, 전시, 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 학문, 경영, 기술 등 각 분야의 독보적인 아이콘들을 만날 수 있는 문화 융복합 이벤트로 함께하는 한남·이태원에 위치한 제휴사와 함께하는 대표적인 문화 마케팅 축제다.

아꼬제는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쿠폰을 소지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음료 주문 시 스칼프 테라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아꼬제 샘플, 린넨 파우치, 아꼬제 젤투폼 및 선젤, 아꼬제 하이드레이팅, 바이탈인제주 선물세트 등 100% 당첨이 가능한 럭키드로우 참여도 가능하다. 럭키드로우 1등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제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17일 오후 3시에는 매장에서 ‘몽키노트’의 버스킹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 제품 50% 할인(구매 금액별 3만원 이상, 5만원 이상 추가 제품 증정)과 아꼬제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린넨 파우치와 아꼬제 7종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인증샷 인스타그램 베스트 리뷰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아꼬제 베스트 컬렉션 5종 기프트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의 청정 재료를 활용해 핸드크림 만들 수 있는 체험도 열린다. 화장품 연구원들과 함께 각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우디, 플로럴, 프루트, 시트러스, 머스크, 허벌 등의 향을 선택해 '제주 내음'을 만끽해 볼 수 있으며 제주 오름을 형상화한 특별한 핸드크림 용기도 함께 제공한다.

아꼬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행사에서 아꼬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화장품 증정 이벤트 등 특별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향기로운 생화의 향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잠시 감성을 충전하고 아꼬제 가든에서 직접 화장품을 체험해 보는 등 좋은 경험을 하고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