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화장품 시장도 들썩인다
상태바
가정의 달... 화장품 시장도 들썩인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5.08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 주력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듀이트리, 브랜드 페스타 최대 74% 할인
러쉬코리아, 5월 한정 고객 프로모션 진행
에이스노, 홍대 네일숍 헤이오브제와 협업
오스템파마 뷰센, 치약·칫솔 할인 프로모션
유닉스, 인기 드라이어기 등 선물대전 전개
라엘·파워풀엑스, 스포츠 행사 협찬도 눈길
연중 화장품 수요가 가장 많은 달로 꼽히는 가정의 달 5월을 겨냥한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봇물을 이루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에이블씨엔씨 2.듀이트리
연중 화장품 수요가 가장 많은 달로 꼽히는 가정의 달 5월을 겨냥한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봇물을 이루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에이블씨엔씨 2.듀이트리

연중 화장품 수요가 가장 많은 달로 꼽히는 가정의 달 5월을 겨냥한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먼저 에이블씨엔씨는 전사 브랜드 차원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표 브랜드 미샤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2종 기획세트와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2종 기획세트, 개똥쑥 2종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방화장품 브랜드 초공진은 베스트셀러 제품에 정성스러운 보자기 포장을 더한 ‘영안 기초 3종 보자기 포장 기획세트’를 공식몰 에이블샵 단독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선보였다.

또한 셀라피는 영유아 사용인증을 받아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셀라피 아토 바디케어 몰랑이 기획세트 2종'을 47% 할인 판매하며 몰랑이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4만8,000원 상당의 '셀라피 프리미엄 몰랑이 샤워가운'을 함께 증정한다.

듀이트리는 5월 21일까지 공식몰에서 전 품목 최대 74%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듀이트리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20% 추가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과 마스크팩 본품 10매 증정 등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 듀이트리의 베스트 셀러 상품을 3,000원에 판매하는 ‘타임어택 특가’를 진행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베스트 6종 체험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듀이트리는 공식 모델 더보이즈 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큐가 직접 드로잉한 큐생네컷, 2만원 이상 구매 시 미공개 포토카드 2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운영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러쉬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8일부터 31일까지 고객 대상 프로모션 ‘Daily Lushie에 도전하세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제품 구매자 중 매일 1명씩, 월 1명을 랜덤으로 추첨해 총 25명에게 러쉬 제품을 선물하는 것.

일자별 랜덤 추첨은 5월 8일부터 매일 1명씩 총 24명의 당첨자를 응모 다음 날 발표한다. 제품 구매 후, 매장 내에 비치된 QR코드에 개인 정보와 구매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러쉬 르네상수 향수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월 랜덤 당첨자 1명은 제품 구매와 동시에 응모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러쉬 스파 트리트먼트 ‘더 굿 아워(The Good Hour)’ 바우처 2매, 대디오(Daddy-O) 샴푸 등을 비롯해 100만 원 상당의 제품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진=1.러쉬코리아 2.에이스노
사진=1.러쉬코리아 2.에이스노

비건 화장품 브랜드 에이스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셀프 사진관 오디티모드와의 콜라보에 이어 홍대 핫플레이스 네일숍 헤이오브제와도 콜라보를 진행한다.

홍대에 위치한 네일숍 헤이오브제는 오브제 아티스트와 네일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디자인랩에서 오브제, 자연, 그림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매달 출시한다.

에이스노는 헤이오브제와 협업을 통해 5월 한 달 간 그린 멤버십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5입 1세트를, 블랙 멤버십 가입 시 4만 4,000원 상당의 마스크팩 5입 1세트와 약산성 클렌저 ‘멀티 비타민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를 증정한다.

증정품인 ‘멀티 비타민 젠틀 퓨리파잉 클렌저’는 멀티 비타 성분들이 쫀쫀한 아미노산계 베타인+알란토인 크림을 만나 부드러운 미세거품을 형성해 적은 자극으로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비건 인증 제품이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인 오스템파마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8일부터 19일까지,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G마켓’의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뷰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 쿠폰 제공 등 최대 46%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뷰센 기능성 치약 10개와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4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기획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기획 상품에 포함된 치약의 종류는 충치케어, 시린이 케어, 치아미백제이며, 이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스템파마는 온라인 공식몰인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에서 5월 마지막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주말마다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1+1 행사’를 진행한다.

5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12개입 제품을, 5월 19일부터 21일까지는 ‘파스텔 에디션’ 칫솔 8개입, 그 다음 주 동일 기간에는 ‘파스텔 에디션’ 칫솔 12개입 1세트 사면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뷰센 기능성 치약도 개별 품목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와픽 구강세정기 3종도 최대 23% 할인한다. 전동 칫솔까지 포함된 가정용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와 휴대용 구강세정기, 최근 출시한 초소형 핸디형 구강세정기 모두 할인 판매 대상이다.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유닉스도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인기 드라이어 및 고데기, 스타일기기 12종을 할인가에 최대 10,000원 쿠폰 혜택까지 함께 받고 구입할 수 있는 ‘유닉스, 감사의 달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5월 23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품목에는 항공모터의 강력한 바람으로 인기인 ‘슈퍼 디플러스’ BLDC 드라이어 및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드라이어도 포함한다.

또한 오늘 주문하면 내일 도착하는 N도착 보장 서비스,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보너스 이벤트로 일부 제품은 행사 기간 내 구입 후 포토 리뷰만 작성하면 스타벅스 라떼 모바일 쿠폰도 100% 증정한다.

사진=1.오스템파마 2.유닉스 3.라엘 4.파워풀엑스
사진=1.오스템파마 2.유닉스 3.라엘 4.파워풀엑스

한편 외부 활동이 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접점을 확대 하기 위한 뷰티 업계의 마케팅도 확대되고 있다. 먼저 라엘은 지난 6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된 ‘2023 여성마라톤 대회’에 참여해 ‘라엘 부스’를 운영했다.

‘2023 여성마라톤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을 위한 마라톤 대회로 올해 23회를 맞이했다. 엔데믹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되는 마라톤인 만큼 6000여명이 신청하며 열기를 더했다.

라엘은 2019년부터 여성마라톤 대회와 함께하며 여성의 활동적인 삶을 응원하고 있다. 올해는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열린 만큼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현장에서 ‘라엘 부스’를 운영하고, ‘360도 우먼 웰니스 케어’를 위한 라엘, 라엘 뷰티, 라엘 밸런스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파워풀엑스가 이날 대회에 후원한 리커버리 크림은 온열 스포츠크림으로, 운동 전후에 근육과 관절에 바르면 운동 중에 부상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쌤 커피’는 작년 말 새로 출시된 단백질 음료로, 250ml 용량에 단백질 30g이 함유되어 있어 단위 용량 대비 단백질 함유량이 매우 높은 것이 강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