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맞은 지베르니, 브랜드 리뉴얼
상태바
20주년 맞은 지베르니, 브랜드 리뉴얼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5.0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리뉴얼,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도 변신
모네의 정원 느낄 수 있는 자연 컬러 모티브
베이스 라인은 밀착, 지속력 업그레이드 눈길
5월 다양한 유통 채널 통해 할인 이벤트 전개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지베르니(GIVERY)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주력 제품인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지베르니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지베르니(GIVERY)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주력 제품인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지베르니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지베르니(GIVERY)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주력 제품인 베이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 색조화장품 시장에서 ‘밀착’의 원조로 불리며 2003년 브랜드 론칭 이후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지베르니가 새로운 변화를 시작한 것.

브랜드 전반의 무드부터 패키지까지 전면 리뉴얼한 지베르니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리뉴얼을 통해 제품 패키지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인상파 화가 모네가 생을 마감하던 순간까지 그림 속에 그렸던 모네의 정원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의 컬러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제품에 녹여냈다.

리뉴얼 공개된 베이스 제품은 총 7종으로, 3초밀착(초밀착, 초슬림, 초경량)을 더 강화해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커버 쿠션 ▲밀착 매트핏 파운데이션 ▲밀착 매트핏 쿠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밀착 톤데이션 ▲밀착 커버 컨실러가 출시됐다.

특히 이번 지베르니의 리뉴얼 베이스 라인은 한층 더 정교화 된 밀착, 지속력 업그레이드 한국인의 컬러 셰이드에 맞는 요즘 컬러로 구성돼 있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의견을 수렴해 한층 더 섬세하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무드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지베르니의 리뉴얼 된 제품을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베르니는 리뉴얼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예고했다. 8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전 제품 최대 38% OFF+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지베르니 공식몰에서 리뉴얼 전 제품 구매 시, 100%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