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방문
상태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방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3.03.0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끊임없이 '새로운 경험' 제안할 것"
스타벅스 북한산점에 방문한 정용진 부회장. 사진= 신세계그룹
스타벅스 북한산점에 방문한 정용진 부회장. 사진= 신세계그룹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8일 오전 이마트 24 상품 전시회 '딜리셔스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데 이어 오후에는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을 잇달아 방문하며 현장경영 행보를 이어갔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은 올해 2월 15일 은평구 북한산국립공원 입구 인근에 오픈한 점포다. '더북한산점'을 둘러본 정 부회장은 "신세계그룹은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기업이 아닌 고객의 시간과 공간을 점유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스타벅스도 고객경험의 폭을 더욱 확장해 고객이 자신의 시간을 투자해 우리를 찾는 이유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 할 것"을 주문했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은 지상 1,2층과 루프탑 등 약 300평 규모이며 넓은 매장에선 편안하게 커피를 즐기며 북한산의 전경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배치했다. 

특히 루프탑에는 테라스를 마련해 북한산 자락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게 한 것은 물론, 포토존을 마련해 바쁜 일상 속에서 자연과 함께 여유롭게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매장 외부에는 커피한잔 들고 소중한 사람과 걸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산책공간도 조성했다.

사진= 신세계그룹
사진= 신세계그룹

정부회장은 "신세계그룹은 고객이 원하고 바라는 것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기업이다"면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객들이 열광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경험과 가치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선보이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