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 화장품업계, 보습템에 진심
상태바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 화장품업계, 보습템에 진심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3.02.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 겨울철 속건성 피부 케어
더샘, 마린 에린지움’ 성분 담아
인셀덤, 광채 피부 돕는 쿠션 내놓아
화장품 업계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 파우의 스킨솔루션 SOS수퍼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더샘의 ‘셀 리뉴’ 라인. 사진=각
화장품 업계가 겨울철 보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 파우의 스킨솔루션 SOS수퍼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더샘의 ‘셀 리뉴’ 라인. 사진=각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한 다양한 뷰티템들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고려한 성분 사용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는 붉고 예민한 문제성 지성피부를 위한 진정보습크림 ‘스킨솔루션 SOS수퍼모이스처라이징 크림’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스킨솔루션 SOS수퍼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겨울철 속건성이 심하고 붉고 예민한 피부를 케어하는 크림이다.

병풀잎수 50% 베이스로 피부에 편안함을 주며, 센텔라아시아티카 핵심성분 3중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겨울철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주고 작은 자극에도 붉어지고 예민한 피부에 안성맞춤 크림이다.

또한, 피부를 감싸 듯 쫀쫀한 텍스처로 밀착감 있게 발려 하루종일 피부를 보호해준다. 속당김이 심한 문제성 지성피부를 위하여 진정은 물론 보습까지 꽉잡은 고보습 진정 크림이다.

더샘은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토탈 액티베이팅 케어를 선사하는 ‘셀 리뉴’ 라인을 오는 14일까지 40% 할인 판매한다.

더샘의 ‘셀 리뉴’는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가에서 살아가는 강한 생명력의 염생식물인 ‘마린 에린지움’을 셀 바이오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농축시킨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셀 리뉴’는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토너’, 피부 활력을 채워주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 주는 ‘셀 리뉴 바이오 에멀젼’,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에센스’,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공급해 힘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셀 리뉴 바이오 크림’, 주름진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생기 있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리만코리아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래디언솜100’ 라인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더해진 멀티 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50+ PA++++) 3중 기능성을 갖추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인셀덤 래디언솜100 앰플 쿠션’에는 인셀덤만의 독자적인 성분 △알케이-스노우플레이크(RK-SNOWFLAKE) △비타-화이트섬(VITA-WHITE SOME) 광채와 탄력에 효과적인 △콜라지니어 △금화규추출물 △씨대퍼딜추출물 등 ‘래디언솜100’의 핵심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인 ‘병풀잎수’로 보습감을 더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업계 관계자는 “겨울철 보습을 위한 다양한 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브랜드들 역시 소비자 니즈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제품을 출시하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