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최대 쇼핑 행사... 이커머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상태바
글로벌 최대 쇼핑 행사... 이커머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11.2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쿠팡·롯데온 등 27일까지 진행
최대 80% 할인... 해외 직구 상품 전면
11번가, 아마존 인기 상품 할인 판매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국내 이커머스 기업들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11월 넷째주에 맞춰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먼저 SSG닷컴은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SSG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랙 프라이데이하면 바로 떠오르는 빠르고 안전한 해외직구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다. ▲무스너클 ▲지방시 ▲끌로에 ▲펜디 ▲생로랑 ▲오프화이트 ▲모스키노 등 22FW 명품 신상품 물량을 확보해 발 빠르게 가져왔다. ▲에스티로더 ▲시슬리 ▲라메르 ▲겔랑 ▲SK2 등 명품 화장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압타밀 ▲힙 ▲홀레 등 베스트 분유 모음전, ▲오쏘몰 ▲센트룸 ▲자로우 등 인기 건강식품 모음전 ▲일리 ▲바바로 등 캡슐 커피 모음전도 준비했다.

단 하루만 판매하는 '오늘의 블랙딜 베스트 12 상품도 준비했다. 당일 자정부터 23시 59분까지 구매 가능하며 하루 특가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21일에는 '에고이스트' 블루라벨 라인을 단독 특가에, '몽클레어' 및 '막스마라' 등 프리미엄 아우터를 최대 68% 할인가에, '하기스' 기저귀를 1+1 특가에 판매하며, '허먼밀러', '로레알', '바베파파', '르크루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둘째날인 22일에는 '삼성전자' 자급제 특가, '티쏘' 젠틀맨 오픈하트 단독 선출시, '액츠', '테크', '다우니' 등 세제 1+1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최대 80% 할인 초강력 클리어런스 상품도 있다. ▲마리끌레르 의류 ▲'JMW’ 드라이기 ▲'수아도르' 브러쉬 ▲'휴고보스' 의류 ▲'헤지스키즈 ▲피터젠슨 아동 의류 등을 판매한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은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직수입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쿠팡에서 인기가 높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나우푸드, 낫싱, 마샬, 다이슨, 샤오미, 에스티로더, 머슬팜, 제니베이커리 등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의 인기상품을 '브랜드딜'을 통해 선보인다.

매일 새로운 한정수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단 하루 특가'에서는 조말론 향수 4만원대, 마샬 액톤 스피커 20만원대 등 글로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단 하루 특가'는 하루 4번 진행되며, 매일 오전 7시,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에 시작한다.

가전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딜'도 진행한다. 특히 '3만원 이하 가전제품 모음'에는 '직구족'들에게 인기있는 가성비 소형 가전을 모았다.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하는 상품을 모아 '클리어런스' 코너도 꾸렸다. '클리어런스'에서는 평소 가격대가 높아 구매가 망설여졌던 젠하이저 이어폰·헤드폰과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최대 2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을 적용하면 로켓직구 상품을 6만5,000원 구매 시 1만원, 10만원 구매 시 2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온앤더뷰티 블랙위크' 이미지. 사진= 롯데온
'온앤더뷰티 블랙위크'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은 같은 기간 '블랙위크(Black week)'를 진행한다. 올해 론칭한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와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으며, 연말을 맞아 선물 수요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롯데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먼저, '온앤더뷰티 블랙위크'에서는 백화점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백화점 뷰티 브랜드 전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8%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앤더럭셔리 블랙위크'에서는 겨울 시즌 인기 있는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몽클레르, 버버리, 프라다, 구찌, 어그 브랜드가 참여해 아우터, 가디건, 가방, 겨울 신발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겨울 시즌 인기 명품으로 '몽클레르 클로에 롱패딩'을 360만원대에, '어그 코케트 카멜'을 6만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백화점몰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연말 선물 및 겨울 대비 시즌 상품을 위한 패션, 잡화, 뷰티 등을 중심으로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K2, 아이더, 스튜디오톰보이 등 약 100여개 백화점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패션, 잡화, 뷰티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8%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이미지. 사진=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이미지. 사진= 11번가

11번가는 아마존과 손잡고 '11번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세일을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아마존이 함께 참여하는 두번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수천만개 아마존US(미국) 상품과 11번가 해외직구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들이 더해졌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해외직구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수백만개의 블랙프라이데이 딜이 최대 80% 할인혜택으로 마련된다. 게이밍 마우스·헤드셋, 하드 드라이브, 음향기기, 캠핑용품, 의류, 화장품 등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및 올해 프리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인기가 높았던 베스트셀러 위주로 엄선했다. 베스트셀러에 더해, 최근 SNS에서 입소문이 나며 인기가 높아진 'Razer(레이저) 안주 스마트 블루투스 안경', 'Jabra(자브라) 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 버드' 등도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에서는 11번가 내 입점한 아이허브, 오플닷컴, 비타트라 등 여러 글로벌 제휴몰과의 연계 및 지난 수년간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판매데이터를 기반으로 직구족에게 인기가 높았던 품목들을 엄선한 250만여 개 해외직구 상품 할인도 이어진다. 최근 코로나로 수요가 높아진 아이허브, 오플닷컴 영양제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그 외 '스토케 트립트랩 체어', '어그 양털 슬리퍼', '일리 커피머신' 등 직구 인기 아이템과 다양한 명품 브랜드 패션잡화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인기제품인 'LG 75인치 UHD TV'는 관부가세 포함가로 국내 유사 스펙 제품 대비 30만원 이상 저렴한 140만원대, ‘LG 86인치 UHD TV’는 210만원대로 기획해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