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 1+1... 화장품 업계, 고객 잡기 이벤트 '각양각색'
상태바
최저가, 1+1... 화장품 업계, 고객 잡기 이벤트 '각양각색'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11.07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공장, 브이콜라겐 라인 프로모션
더샘,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 진행
트리셀, 뷰티컬리 최저가 이벤트 참여
루시스, 블랙프라이데이 BIG 세일 전개
발라드 앙 프로방스, 29CM 수요입점회
닥터지, 디오디너리 등 올리브영 이벤트
11월에도 화장품 업계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계속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1.마녀공장 2.더샘 3.트리셀
11월에도 화장품 업계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계속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1.마녀공장 2.더샘 3.트리셀

11월에도 화장품 업계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가 계속되고 있다. 먼저 마녀공장은 11월 21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브이콜라겐 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앰플, 크림 2종 세트 45% 할인과 앰플, 크림, 멀티밤 3종 세트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각 세트 구매 시 함께 사용하면 좋은 ‘하트핏 괄사’를 증정하고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쓰기 좋은 브이콜라겐 하트핏 멀티밤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 시 1,000원으로 브랜드 키트도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더샘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 ‘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등이 적용 대상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마 플랜’ 제품 구입 시, 얇고 연약한 눈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탄하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더마 플랜 퍼밍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피부 타입별 맞춤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대전’도 진행한다. 들뜬 각질과 피지를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깔라만시 포어 스틱 클렌저’,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피토 세븐 클렌징 오일’,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클렌징 폼’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은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뷰티컬리의 '그랜드 오픈 페스타'에서는 뷰티컬리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트리셀 역시 '타임딜'과 '럭키찬스', '최저가 도전' 등 여러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타임딜'은 한정 수량 진행되는 타임 특가로 트리셀 '데이 콜라겐 샴푸 100ml' 2종과 '나이트 콜라겐 샴푸 100ml'가 각 500개씩 특가에 판매된다. 세 가지 제품의 타임딜은 11월 9일, 16일, 17일에 한 품목씩 진행될 예정이다.

역시 11월 11일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럭키찬스'에서는 트리셀의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한정 수량 500개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페스타' 전 기간 동안 트리셀의 메인 제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 520ml'와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역시 최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1.루시스 2.발라드 앙 프로방스
사진=1.루시스 2.발라드 앙 프로방스

루시스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몰에서 론칭 이래 처음으로 블랙프라이데이 BIG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제품 30%, 핸드케어라인 40%, 유통기한 임박 상품 50%로 프리미엄 홈케어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한국에 론칭된 프랑스 비건 화장품 브랜드 발라드 앙 프로방스는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수요입점회’를 11월 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수요입점회는 매주 수요일 29CM에 입점한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29CM 홈페이지에서 9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오전 9시 59분까지 단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9일 하루만 2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 11월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들도 계속해 늘고 있다. 우선 닥터지는 1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11월 올영픽(P!ck)’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라인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은 올해 9월 출시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세트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토너 기획세트 2종이다. 닥터지 자사몰과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 세트로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챙길 수 있다.

디오디너리도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1% 포함한 베스트셀러 품목들을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멀티 비타민 광채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 수분탄력 히알세럼 히알루로닉 애시드 2%+B5, 각질쓱싹 AHA 닦토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올리브영 단독 세트인 굿바이 트러블 세트다.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에서는 선정된 4가지 제품들 모두 11월 3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11월 할인 행사 참여 기업도 늘고 있다. 사진=1.닥터지 2.디오디너리 3.아크네스
올리브영 11월 할인 행사 참여 기업도 늘고 있다. 사진=1.닥터지 2.디오디너리 3.아크네스

아크네스는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11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첫 구매딜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처음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8,000원 상당의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을 선착순 2,000명에게 990원에 판매한다.

또한 아크네스 브랜드를 처음 접해본 고객을 위해 11월 한 달 간 아크네스 포맨 라인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