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아성다이소, '팬톤 욕실 시리즈'... 바디프랜드, 대구 '달서·경산' 전시장 리뉴얼 外
상태바
[시경Today]아성다이소, '팬톤 욕실 시리즈'... 바디프랜드, 대구 '달서·경산' 전시장 리뉴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톤 욕실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팬톤 욕실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가 '팬톤 욕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인 팬톤(PANTONE)의 컬러를 사용해 상품을 구성했고, 양치컵, 비누받침, 휴지통 등 총 1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팬톤의 5가지 컬러(엔젤 핑크, 바나나 케익, 아이스 그레이, 미스틱 퍼플, 리프레싱 오렌지)를 사용해 욕실용품을 기획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련된 색상의 소품을 사용하는 것이 최근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라는 점을 반영해 색상을 선정했고, 세트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가지 색상에 다양한 욕실용품을 마련했다. 

▲양치컵 ▲비누받침 ▲치약짜개 ▲리필용기 ▲사각대야 ▲휴지통 총 6가지의 아이템을 기획했고, 4가지 아이템에는 22년 팬톤컬러를 적용해 욕실 분위기를 바꾸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상품을 마련했다. 6가지의 상품을 하나씩 세트로 구입해도 만원이 넘지 않아 1인 가구에서도 사용하기 알맞은 시리즈 상품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팬톤의 감성을 욕실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시리즈를 준비하게 됐다"며 "나만의 색깔을 담은 욕실소품과 함께 일상의 시작을 즐겁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은 13일(수) 기아 양재동 본사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쿠팡-기아 PBV 비즈니스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노재국 쿠팡 물류정책실장, 김상대 기아 eLCV비즈니스사업부장. 사진= 쿠팡
쿠팡은 13일(수) 기아 양재동 본사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쿠팡-기아 PBV 비즈니스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노재국 쿠팡 물류정책실장, 김상대 기아 eLCV비즈니스사업부장. 사진= 쿠팡

 

쿠팡-기아 맞손, '쿠팡 맞춤형 배송 차량' 개발 

쿠팡이 배송의 효율성과 안전성, 배송인력의 업무 편의를 높이기 위해 기아와 손을 잡고 '쿠팡 맞춤형 배송 차량' 개발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은 13일 기아 양재동 본사에서 '쿠팡-기아 PBV 비즈니스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쿠팡-기아 PBV(Purpose Built Vehicle, 목적 기반 모빌리티)' 개발에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는 노재국 쿠팡 물류정책실장, 김상대 기아 eLCV비즈니스사업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존 1t 쿠팡카보다 적재 효율을 높인 도심 물류 맞춤형 화물밴 전기차를 개발한다. 이번에 개발되는 전용 차량은 설계 단계에서부터 배송의 효율성과 안전성, 배송인력의 업무 편의가 종합적으로 고려되며, 도심형 배송차량의 새로운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적재공간을 최적화해 배송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슬라이딩도어 및 적재함 선반의 경량화 등 카고엔지니어링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배송인력의 업무 편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기차 충전솔루션 개발 ▲자율주행 배송 시스템 도입 등도 단계적으로 협업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스타필드
사진= 스타필드

 

스타필드 시티, 봄 나들이 공간 탈바꿈

스타필드 시티(위례, 부천, 명지)가 따스한 봄을 맞아 반려동물부터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나들이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시티 스타가든은 가까운 도심에서 화사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도록 봄맞이 꽃단장을 마쳤다.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봄 바람에 살랑거리는 꽃 내음을 마음껏 즐기며 봄 소풍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15일)과 위례(29일)에 새롭게 문을 여는 완구 전문 매장 '토이플러스'도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헬로카봇, 신비아파트, 포켓몬스터, 캐치티니핑, 레고 등 30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장 내 3가지 특화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스타필드 운영 담당은 "거리두기 완화 기대감과 함께 완연해진 봄 날씨에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스타필드 시티의 공간을 새롭게 기획했다"고 말했다.

'탄탄대로 모집 포스터' 이미지. 사진= AK몰
'탄탄대로 모집 포스터' 이미지. 사진= AK몰

 

AK몰, '상생 경영' 동참... 소상공인 中진출 지원

AK몰이 소상공인의 중국 진출 및 성공적인 판로 개척을 위한 지원을 본격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AK몰은 2016년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T MALL) 글로벌에 'AK플라자' 전용관을 오픈, 국내 백화점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판매를 시작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이어 2019년에는 중국 파트너사인 '카이선'과 협력해 중국인 쇼호스트를 활용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중국 온라인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해왔다. 그 결과, 지난 3년 간 AK몰의 중국 제휴 사업은 연평균 약 74%씩 신장하는 성과를 얻었다.

AK몰은 6년간 쌓아온 중국 온라인 판매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에게 성공적인 중국 진출 노하우를 공유하고 나아가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AK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지난 12일 중소기업유통센터 9층 회의실에서 '2022년 소상공인 해외쇼핑몰 입점 지원사업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소상공인 지원 활동에 나섰다. 

협약식에 기반한 AK몰의 소상공인 중국 진출 지원은 5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AK몰은 80개 소상공인 업체에 ▲해외진출교육 ▲상세페이지 제작 ▲중국 플랫폼 상품등록 ▲중국 현지 마케팅 ▲중국 라이브 커머스 판매 등을 집중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참여 기업은 AK몰의 국내 자사몰 입점은 물론 중국 제휴 사이트 '티몰 글로벌'에 입점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중국 현지 시장 조사 및 상품 등록부터 배송까지 원스톱 수출 지원 프로세스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금번 지원 사업의 참여 소상공인을 1차로 4월 19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신청대상은 해외쇼핑몰 입점 희망 소상공인으로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업체 중 일반 소비자 대상 판매 품목을 취급하는 소상공인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운영하는 ‘판판대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캠핑엔 한맥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캠핑엔 한맥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 '캠핑엔 한맥' 

오비맥주 한맥이 캠핑족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캠핑 바비큐 '한맥콤 황제갈비살'과 한맥과의 특별한 조합을 제안했다. 한맥콤 황제갈비살은 스타 셰프 이원일만의 비법을 담은 특제 양념이 가미된 바비큐 요리다. 숯불에 데워진 그릴에 구우면 은은한 훈연향이 짙게 배어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캠핑요리로 제격이다. 한맥이 인증한 맛집 식당인 '힙맥 플레이스'의 대표 재료를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한맥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누구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한맥콤 황제갈비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원일 셰프가 소개하는 한맥과 음식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도 확인할 수 있다. 풍부한 감칠맛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인 라거 맥주 한맥은 고기의 느끼함은 잡고, 육즙의 향과 맛은 높여줘 고기구이류와 궁합이 좋다. 소비자 의견 반영 프로세스로 맛의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한 한맥은 음식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탄산감까지 갖춰 매콤한 양념과도 잘 어울린다.

한맥은 이원일 셰프와 협업해 한맥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식 메뉴를 개발하는 '한맥한상'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기구이뿐 아니라 곱창, 족발, 해산물 요리 등 한식 메뉴와 한맥의 궁합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맛집을 '힙맥 플레이스'로 선정하고 인증마크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경산 전시장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경산 전시장 전경.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대구 '달서·경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

위 바디프랜드가 대구 달서 전시장과 경산 전시장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단장한 2곳 전시장은 바디프랜드만의 화이트과 베이지우드 컬러 디자인으로 꾸며져 쾌적하고 편안한 안마의자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까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전시장으로 구성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6일부터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바디프랜드 골프공 1줄(3EA), 고급 무릎담요 중 선택해서 하나를 가져갈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TN 기초화장품 세트, 핑거필로우, VIP기프트세트 중 하나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제품에 따라 제공하는 특별 사은품도 마련됐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미니웜벨트(복부 온열기), 미니건(마사지건), 안마의자 전용 고급 클래시 러그와 이지클린 러그 등 마련된 상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다. 특히 더팬텀과 더파라오 등 '더'시리즈 제품 라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마련된 사은품 중에서 2개를 추가로 선택하여 더 풍성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도 혜택을 마련했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만 렌탈 또는 구매해도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밀라노', 액자형 헤드 디자인의 '파인', 고급 뉴송 원목 특유의 장점을 살린 '원목', 지난해 출시한 신제품 '베니스'까지 라클라우드의 일반형 프레임 전 제품 중에서 하나를 함께 증정한다.

라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던 기존 고객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아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존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교체 및 모션베드 프레임을 함께 렌탈시 이지 모션베드는 월 1만원, 파라오 모션케어는 월 1만 4천원으로 최대 8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