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유튜브 협업, 크리에이터 파트너 모집
상태바
넷마블-유튜브 협업, 크리에이터 파트너 모집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3.1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6일까지 파트너 지원 가능
지원요건 구독자 1000명 이상 성인
론칭 예정작 비공개 빌드 체험 혜택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유튜브와 함께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지원일은 다음달 6일까지다.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 실시간 방송 플랫폼 등을 통해 넷마블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파트너로 발탁되면 월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야 한다. 이와 함께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파트너 행사 초청 ▲론칭 예정작 비공개 빌드 체험 ▲파트너 전용 굿즈 등 혜택도 제공한다.

상세 정보와 지원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매년 100명이 넘는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협업을 하고 있다. '제2의 나라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마스타(모두의마블 크리에이터)', '세븐나이츠 기사단' 등 게임별 파트너 크리에이터 운영 경험은 물론, 지난 2020년 7월에는 유튜브와 함께 크리에이터 행사를 개최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한층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즐겁고 자유로운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황대윤 한국 유튜브 콘텐츠파트너십 매니저는 "넷마블과 함께 크리에이터들이 더 좋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생태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