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컬럼비아·아이더, '등린이' 신제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컬럼비아·아이더, '등린이' 신제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컬럼비아
사진= 컬럼비아

 

컬럼비아, 스타일과 휴대성 장착한 '팩 어택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패커블 기능으로 수납에 최적화된 '팩 어택(Pack Attack)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팩 어택 컬렉션은 컬럼비아만의 클래식한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인 감각을 통해 재해석한 라인으로,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이 더해져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CSC 스포츠 윈드브레이커 쇼츠와 팬츠’는 컬럼비아 로고 프린트와 패치 디테일을 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매쉬 포켓에 패커블 기능을 적용해 실용성을 강화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생활 방수 및 얼룩 방지 기능의 '옴니쉴드' 기술로 일상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특히, 긴 기장의 팬츠 제품은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맞게 핏 조절이 가능하다.

데일리 웨어로 입기 좋은 'CSC 스포츠 컬러블록 티셔츠'는 유니크한 컬러 블록 디자인과 등판의 컬럼비아 빅 로고 프린팅이 특징이다. 코튼, 폴리 혼방 소재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여유로운 핏으로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옴니쉐이드' 기술이 적용돼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사진= 아이더
사진= 아이더

 

아이더, '아이스테크 슬링백' 와디즈 펀딩통해 첫 선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여름철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아이스테크 슬링백'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첫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시작한 ‘아이스테크 슬링백’ 펀딩은 오픈 일주일 만에 목표액의 3,000%를 달성하며 본격적인 여름 더위를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스테크 슬링백은 4중 구조의 빈틈없는 단열 설계로 음료, 간식 등을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이다. 고밀도 단열재, 흡습재 등 체계적인 단열 설계가 외부 열의 침투와 내부 냉기의 유출을 막아 시원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또한 전면과 후면 포켓의 칸막이까지 4중 단열 구조를 적용하여 결로 현상 없이 언제나 보송함을 제공한다.

여름철 야외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한 섬세한 소재 선정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전면에는 폼 코팅 원단을 적용해 생활방수 가능을 더했고, 후면에는 통기성과 쿠셔닝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슬링백 디자인으로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소지품은 물론 물, 음료, 간식까지 담을 수 있는 효율적이고 넉넉한 수납 구조를 갖췄다. 냉기를 스스로 만들어 내지 못하는 보냉백의 특성을 고려해 아이스팩 보관을 위한 내부 매쉬 포켓을 배치했다. 운동 중 흔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물병 고정용 내측 밴드가 부착돼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어깨끈 방향을 좌, 우로 변경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현재 ‘아이스테크 슬링백’은 와디즈에서 컬러와 사이즈에 따라 슈퍼 얼리버드, 얼리버드로 총 8가지 리워드 펀딩이 가능하며 14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빈폴
사진= 빈폴

 

빈폴, ‘꽃’으로 물들인 바캉스룩 선봬... "나난강과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이 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한 무드가 느껴지는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청량감 넘치는 바캉스룩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빈폴은 ‘시들지 않는 꽃’과 국내 최초 윈도우 페인터로 유명한 아티스트 ‘나난강(강민정)’과 협업해 여유로운 핏과 화사한 일러스트로 디자인한 바캉스 무드의 상품들을 출시했다. 

빈폴멘은 나난강의 시그니처 꽃 드로잉 뿐 아니라 민속적인 상징과 야자수 등으로 한국의 트로피컬 감성을 다채롭게 표현했다. 특히 야자수 프린트를 활용한 오픈 칼라(목깃) 반소매 셔츠와 버킷햇을 출시했다. 또 전판 그래픽 티셔츠와 빈폴 레터링 반소매 티셔츠를 내놔 활력있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강조했다. 

빈폴레이디스는 화려한 색감과 협업 디자인이 반영된 티셔츠와 셔츠 등을 출시했다. 꽃을 테마로 원 포인트 혹은 전체를 프린트로 활용한 상품은 물론 빈폴 레터링 그래픽과 나난강이 재해석한 민속적 보타닉 아트웍이 프린트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빈폴골프는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의 저지 큐롯 팬츠와 슬리브리스 티셔츠 등 세트 상품을 비롯해 플라워 패턴이 멋스럽게 디자인된 다양한 용품들을 출시했다. 

한편 빈폴멘과 폴킴이 함께한 ‘여름 피크닉’ 영상이 지난 2일 폴킴의 공식 유튜브 채널 ‘Paul Kim Official’, 빈폴 SNS,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에서 공개됐다. 

사진= 케이스티파이
사진=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디즈니와 협업한 '모노크롬 아이폰 케이스 컬렉션' 출시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디즈니와 협업한 세 번째 컬렉션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가 처음 탄생한 흑백영화의 세계를 조명한 디즈니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볼드한 블랙&화이트 톤의 키치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이번 라인업에 포함된 제품으로는 미러 케이스, 임팩트 케이스, 맥세이프 케이스, 생분해성 가죽 케이스 등 케이스티파이의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케이스로 출시된다. 또한, 이름과 모노그램 등 개인의 취향에 최적화된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커스터마이징 옵션도 제공된다. 

케이스티파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애플 워치 밴드, 그립 스탠드, 아이패드 케이스, 무선 충전 패드 맥북 케이스 등 디즈니 팬들을 설레게 할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또한 발매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