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백신'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백신'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0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스냅 객실 이미지.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돌스냅 객실 이미지.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백신'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백신 접종자 대상 파격혜택을 제공하는 백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먼저 8일부터 7월 11일까지 백신 접종자 본인 및 동반 고객이 Flexible Rate(룸온리) 객실을 예약 시, 조식을 1인당 100원에 제공하는 '백신 맞고 백원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화예약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룸온리 객실을 예약 후 호텔 체크인 시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호텔 조식뷔페를 백원에 최대 2인까지 이용 할 수 있다. 

6월 한달 간은 백신 접종자 본인을 포함한 일행이 가족 식사 및 돌 스냅촬영, 객실 투숙의 혜택이 모두 포함된 '백신맞고 100만원 패키지'를 운영한다. 8인 퓨전 코스메뉴 및 호텔 객실 내 전문 돌상 및 포토테이블을 마련해 셀프 돌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는 촬영용 객실 2시간 대관, 2인 조식을 포함한 객실 1박 투숙의 호캉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전문 돌상 업체는 올리빙데코와 소르베파티가 스타일링한 돌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준비된 객실 스튜디오 외에 호텔 내 다양한 포토존을 돌 스냅 촬영 스튜디오로 활용할 수 있다. 촬영 이후에는 별도의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2인 조식을 포함한 1박 투숙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백신 접종자 대상 프로모션은 일행 중 1인만 백신 접종을 해도 백신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리스펙트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이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리스펙트(Respec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보훈대상자, 국군 장병, 소방 및 경찰 공무원뿐만 아니라 코로나 극복을 위해 함께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질병관리청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리스펙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리스펙트 패키지에는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전국의 ▲시그니엘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 4개 브랜드 17개 호텔에서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은 박당 2인 조식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케이크 명가 델리카한스의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1개를 포함(롯데호텔 울산 제외)하여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픈 이들에게 유용하다. 롯데호텔 울산은 상품에 따라 가능 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무료로 추가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컴패션(Compassion)'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기부된다.

한편 객실 할인 외에도 롯데호텔 서울의 5개 레스토랑(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피에르 가니에르, 라세느)에서는 6월 한 달간 보훈대상자, 국군 장병, 소방 및 경찰 공무원에게 점심 20%, 저녁 10%(동반 4인까지 공동혜택 제공) 할인을 진행한다. 

롯데리조트 속초 전경. 사진=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 속초 전경. 사진= 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 '고고챌린지' 동참

롯데리조트가 향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이어가기 위해 환경부 주관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고 7일 밝혔다. 6일 롯데월드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롯데리조트는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과의 제휴를 통해 '동해 바다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롯데리조트속초에서는 2박 이상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객실 정비 미요청 시 록시땅 친환경 솔리드 샴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시작해 30일까지 이어진다. 이와 더불어 고객이 사용하고 간 록시땅 어메니티 공병은 테라사이클이 함께 하는 록시땅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수거돼 업사이클링 될 예정이다. 

향후 롯데리조트 전 지점은 올해 가을 내로 전 객실 어메니티 디스펜서형 교체를 통해 플라스틱 줄이기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롯데리조트가 운영하는 골프장 브랜드 롯데스카이힐CC는 기존 나무 소재 골프티 제공 서비스에 이어 6월부터는 볼마커 역시 비가 오면 자연스럽게 분해되는 톱밥 소재 볼마커로 교체한다. 또한 골프장 분실구 판매수익금을 기부하는 '빅핸드(Big Hand)'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진행 중이며, 텀블러 소지 시엔 스타트하우스에서 커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