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폴햄키즈, 냉감소재 '아이차' 셋업 시리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폴햄키즈, 냉감소재 '아이차' 셋업 시리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2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폴햄키즈
사진= 폴햄키즈

 

폴햄키즈, 냉감소재 '아이차' 셋업 시리즈 출시

폴햄키즈가 여름 시즌을 맞아 냉감소재 아이차(ICHA) 셋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차(ICHA)는 활동량이 많고 편안한 옷을 즐겨 입는 6세부터 15세까지를 위한 셋업 시리즈로 냉감소재에 사이드 테이프 디테일로 초여름부터 핫섬머 시즌까지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을 수 있다.

액티브 셋업은 흡습 속건이 뛰어난 에어로쿨 메쉬 원단으로 땀이 많은 한여름에도 입기 좋으며 여아들을 위한 트로피칼 셋업은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로 일상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 

스누피 콜라보 셋업은 원마일 웨어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라운지 셋업은 통기성과 청량감이 우수한 접촉 냉감 소재로 편안한 실내룩으로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무광택 고급소재에 자외선 차단과 속건 기능을 더한 래쉬가드 셋업은 물놀이 후 체온유지에 탁월하며 상의, 5부 레깅스, 모자 3IN1의 세트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

사진= 리복
사진= 리복

 

리복, '프리미어 로드 플러스' 화보 공개

리복이 리복 브랜드 앰배서더 청하와 함께한 '프리미어 로드 플러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청하가 입은 대부분의 신발, 의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이풀과 리복이 협업한 제품이다. 컴포트 클럽이란 테마를 바탕으로 리복의 스포티한 무드와 우수한 기능성, 라이풀만의 미니멀하고 절제된 감성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특히 프리미어 로드 플러스 신발은 리복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로 에어쿠션 기능을 하는 DMX폼을 적용해 뛰어난 탄력성과 기능성도 제공한다. 라이풀 협업 버전뿐 아니라 커머셜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안무 연습을 하는 청하의 브이로그를 콘셉트이다. 화보에서 청하는 네온 옐로 컬러의 상의와 블랙 컬러의 하의를 매치해 절제된 세련미를 표현해내며 진정한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청하는 프리미어 로드 플러스 신발을 착용하고 더욱 스트리트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상에서는 청하가 지난 2월 공개한 타이틀곡 ‘바이시클(Bicycle)’에 맞춰 실제 무대 위에서 공연하는 듯 파워풀한 에너지로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청하의 ‘프리미어 로드 플러스’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20일 오프라인 스토어, 24일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스파오, 90년대 대표 미국 시트콤 '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출시

SPA 브랜드 스파오가 미국 시트콤인 '프렌즈'와 협업한 프렌즈 컬렉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렌즈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미국 대중문화 중 하나인 시트콤으로 전 세계적으로 아직 많은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27일 17년 만에 원년 멤버들이 뭉쳐 방영되는 프렌즈 특별편에는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세계적인 스타들과 함께 출연할 예정임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프렌즈 에디션은 티셔츠와 파자마, 여성들의 워너비인 레이첼 원피스, 가디건 등 프렌즈 주인공 및 드라마 속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상품으로 선보인다. 파자마 4종, 티셔츠 5종, 헤어핀, 원피스, 카디건, 원마일팬츠 등 총 18종의 상품으로 구성된다.

한편, 스파오의 프렌즈 에디션은 21일 스파오닷컴과 무신사,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초 공개된다.

사진= 무신사
사진= 무신사

 

무신사, 김해준과 라이브 방송… "Mmlg 최대 30% 할인"

무신사가 24일 저녁 8시 대세 개그맨 김해준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엠엠엘지(Mmlg)'의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신사 라이브에는 다양한 부캐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언 김해준이 무신사 에디터와 함께 출연해 여름 데일리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엠엠엘지 시그니처 아이템인 로고 티셔츠와 볼캡 모자 등 인기 신상품 6종을 소개하고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엠엠엘지(Mmlg)는 모델 김원중과 박지운이 만든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87MM 산하 데일리 레이블 브랜드이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질문과 의견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엠엠엘지 레더 벨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엠엠엘지 로고가 들어간 물병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NBA
사진=NBA

 

NBA키즈 '플레이라인' 부모와 자녀 맞춤 미니미룩 인기

NBA키즈가 완전체 패밀리룩을 완성시켜 줄 '플레이라인 키즈'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NBA 플레이라인은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톤온톤 코디를 만들어준다. 편안한 소재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원마일웨어와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룩 등 트렌디한 데일리룩으로 꾸밀 수 있다.

NBA키즈에서는 플레이라인 제품인 'NBA 유니 플레이라인 반팔티'를 새롭게 내놓았다. 성인용 ‘NBA플레이 코튼폴리 레터링 반팔 티셔츠’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출생)의 부모님들이 자녀와 함께 ‘미니미 룩’, ‘시밀러 룩’ 등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NBA 유니 플레이라인 반팔티는 앞의 NBA로고와 뒤에 그려져 있는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오렌지, 그린, 바이올렛 컬러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NBA 5부 팬츠’는 허리 밴딩 디테일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얇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