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팜스아이비씨, '테라필 산필링키트' 인기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팜스아이비씨, '테라필 산필링키트' 인기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2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팜스
사진= 팜스

 

팜스아이비씨,  '테라필 산필링키트' 인기

팜스아이비씨의 '테라필 산필링키트'가 집에서 손쉽게 홈케어가 가능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 

팜스는 코로나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에 피지와 먼지로 인한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면서 필링케어 제품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팜스아이비씨 테라필 산필링 키트는 모공관리와 각질정리를 통해 피부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달 동안 주 1회씩 4회 홈케어 제품이다.

키트는 ▲테라비타 ▲AHA 필 솔루션 ▲에이지 리와인드 콘센트레이트로 구성됐다. 테라비타는 모로코 아틀란스 산맥의 화산토 단일성분이다. 실리카, 마그네슘, 철, 칼슘, 칼륨, 나트륨이 함유돼 피부에 미네랄을 공급하고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다. AHA 필 솔루션은 25%의 AHA(아하)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모공 속과 피지 정리, 각질케어에 효과적인 필링 앰플이다. 

에이리 리와인드 콘센트레이트는 피부 회복을 돕는 보습 앰플로 '병풀추출물'이 다량 함유돼있다. 필링 후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및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해준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여성건강 이음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이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미래를 응원하고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여성건강 이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생리용품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안전한 생리용품을 지원하고 여성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착한 소비 및 기부 캠페인이다.

이번달부터 내달까지 판매된 바이탈뷰티의 여성건강라인 제품 수익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후원해 복지 사각지대의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을 지원한다.

또한 이달 28일 오전 11시에는 캠페인을 응원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정세연 한의사와 토크 라이브 강연을 진행한다. '월경과 여성건강'을 주제로 유튜브 '카운셀러TV방튜브' 채널과 카운셀러몰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 LG생활건강
사진= LG생활건강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을 점보 사이즈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해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대용량 에디션으로, 기존 대비 1.6배 커진 용량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과 선인장, 사막 여우 등 아기자기한 그림을 뜯어 상자 하단에 꽂으면 나만의 사막을 완성할 수 있는 힐링 아이템인 DIY 키트가 함께 담겨있다.

슈터-시카 밤 크림은 피부 진정 성분과 보습 성분은 물론 빌리프의 엄선된 시카 포뮬러를 함유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6.9ºC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피부 자극 및 경피 수분 손실량을 개선해 피부를 산뜻하고 편안하게 케어한다. 

특히, 이번 점보 리티미드 에디션에는 빌리프 시카 시리즈의 진정 보습 토너인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50ml를 스페셜 세트로 함께 구성했다. 

사진= 종근당건강
사진= 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화장품, '락토덤·닥터락토' 롭스 입점

종근당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락토덤과 닥터락토가 롭스 온·오프라인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롭스에 입점하는 제품은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와 닥터락토의 '배리어 크림 토너, SOS 카밍 토너, SOS 카밍 크림, SOS 카밍 스팟' 등 스킨케어 4종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화장품은 락토덤과 닥터락토의 롭스 입점 기념으로 6월 한 달 동안 온라인몰에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락토 구매 고객에게는 손거울을 선착순 증정하며, 락토덤 구매 고객에게는 7일 체험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롭스몰 전 구매 고객 대상 3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베스트셀러 제품인 ‘닥터락토 크림토너’ 미니어처를 단독 증정한다. 

사진= 지방시뷰티
사진= 지방시뷰티

 

지방시 뷰티, 아트 디렉터 '니콜라 드젠 컬라보' 종료

지방시 뷰티는 니콜라 드젠(Nicolas Degennes)이 6월 30일 지방시 메이크업 & 컬러 아트 디렉터 자리에서 물러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니콜라 드젠은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창의적 대담성, 빛과 텍스처에 대한 조예, 컬러에 대한 열정을 지방시 메이크업에 쏟아왔다. 그는 지방시의 여러 팀들과 함께 협력해 메이크업 제품들을 탄생시키며 브랜드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니콜라 드젠은 "새로운 모험을 시작을 준비하면서 지난 긴 시간 동안 메이크업 분야의 성공에 힘을 보태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언제나 완벽한 호흡으로 나와 협력해 준 마케팅 팀, 긴밀하게 협조해온 연구소 팀, 프랑스 및 국제 언론기관들, 그리고 지방시 메이크업을 위해 대담한 열정으로 함께 애써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마지막으로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나를 믿고 함께해 준 LVMH 그룹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