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AHC, 박세리 두번째 콜라보 '마스터즈 선' 라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AHC, 박세리 두번째 콜라보 '마스터즈 선' 라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AHC
사진= AHC

 

AHC, 박세리 두번째 콜라보 '마스터즈 선' 라인 출시

AHC가 박세리와 두 번째 선케어 콜라보 '마스터즈 선' 라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마스터즈 선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필드에서 얻은 선케어 인사이트를 담아, 4월 출시한 '세이프 온'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선케어 라인이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은 풍부한 수분감의 ‘마스터즈 아쿠아 리치 선 크림’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 2종으로 선보인다. AHC 마스터즈 선 라인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24시간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처방이 특징이다. 선세럼, 선쿠션으로 만날 수 있는 ‘세이프 온’과 달리 선크림, 선스틱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얇고 가볍게 초밀착되는 '마스터즈 블록 핏 기술'로 답답함 없이 산뜻하고 빈틈없이 밀착해 뛰어난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자외선, 적외선,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속 내수성은 물론 물과 땀, 모래, 액티비티, 마스크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5중 프루프(워터, 스웨트, 샌드, 액티비티, 마스크프루프)까지 임상을 통해 입증 받았다. 

또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한 보습 효과도 갖췄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수분 보습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각질층) 10층까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며, 24시간 보습 효과를 지속해줘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안전성도 입증받았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올리브영, 여름 맞이 최대 70% 할인... 대규모 '올영세일' 실시

CJ올리브영이 9일까지 여름 시즌 및 상반기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쇼핑 적기인 여름 시즌 상품뿐만 아니라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 결산한다. 여름을 맞아 바디, 클렌징, 네일 등 시즌 카테고리 인기 상품부터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를 보여줄 신상품까지 다양하게 큐레이션 해 최대 70% 할인한다. 

올영세일을 대표하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이다. 

특히 세일마다 ‘득템’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는 3회로 확대, 세일 첫날인 3일과 7일, 9일에 각각 열린다. 3일에는 ‘아벤느 오떼르말’을 선착순 증정하며, 브랜드 ‘딜라이트프로젝트’ ‘더마토리’의 대표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시간부터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만 구매 또는 증정 수령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세일 기간 매장에서는 컬러 상품 태그(Tag)를 통해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세일 상품은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 더샘
사진= 더샘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6일까지

더샘이 최대 50% 할인하는 ‘샘데이’를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샘데이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증가하는 여름철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애니 퍼퓸 데오드란트 스프레이’와 ‘씨앤소 바디 클리어 미스트’,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키니 밸런스 미스트’와 ‘오리지널 미스트’, 코시국 필수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겔(에탄올)’ 등을 40-50% 할인한다.

입술에 빠르게 픽싱돼 묻어남이 적은 ‘매트 스테이 라커’와 ‘글로우 스테이 틴트’는 50% 할인한다. 또한 세미 매트 타입의 ‘트루 핏 픽서 쿠션’과 ‘스튜디오 컨실러’, 마스크 프리존에 집중한 ‘샘물 애교살 메이커’, ‘글로우 스테이 스틱 섀도우’,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펜 라이너’ 등은 20% 할인을 적용했다.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집중 영양 케어 라인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등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어반 브리즈(바디 로션, 바디워시, 핸드크림)’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비건 인증 마크를 획득한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마스카라’, ‘허니 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힐링 티 가든 캐모마일 클렌징 워터’를 포함해 신제품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플로우 립 벨벳 무스’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그린티, 티트리, 화이트티)’,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등 베스트셀러도 10-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 동성제약
사진=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신제품 6종 출시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퍼스널 컬러에 딱 맞는 헤어컬러 연출을 도와줄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지엔이 새롭게 선보이는 6개의 컬러는 톤 브라운 라인 4종과 스모키 애쉬 라인 2종이다.

특히 '톤 브라운' 라인은 웜톤, 쿨톤은 물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뮤트톤의 브라운 컬러까지 구현했다. 피부 톤에 찰떡인 컬러로 생기 있는 ‘톤 업’ 헤어컬러링이 가능한 것. 이지엔의 새로운 브라운 컬러는 푸딩 헤어컬러 '뮤트 스킨 브라운', '쿨 베이지 브라운', '웜 핑크 브라운', '웜 모카 브라운' 등 4종이다.

이와 함께 애쉬 신 컬러 2종은 푸딩 헤어컬러 '애쉬 블루 그레이'와 '애쉬 퍼플 그레이'로, 애쉬 그레이의 뮤트한 감성에 블루와 퍼플의 유니크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엔은 신 컬러 런칭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컬러 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이니스프리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2종 세트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블랙티에서 찾은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라인'의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2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세트는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 본품 2종과 스킨 15ml, 로션 15ml, 앰플 10ml 3종 샘플을 포함한 구성이다. 

이니스프리가 오랜 연구 끝에 제주 블랙티에서 찾은 강력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 ‘Reset ConcentrateTM’을 함유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 ‘블랙티 유스 인핸싱 로션’은 산뜻한 수분감으로 건조함을 막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스킨케어 세트’는 이니스프리 대표 안티에이징 앰플로 론칭 직후부터 뜨거운 고객 성원을 받아 온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의 효능 성분을 담은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하게 됐다.

사진= 미샤
사진= 미샤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 6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어퓨가 '과즙팡 워터 틴트' 6품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는 수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말갛게 차오르는 생생한 물광 입술을 표현해 주는 점이 장점이다. 복숭아, 비치스트로베리, 리치, 레몬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쥬시팡 워터 콤플렉스’가 입술에 진짜 과즙을 바른 것처럼 생생한 컬러를 부여한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어퓨 과즙팡 워터 틴트는 오일 틴트의 장점인 밝은 광택과 보습력, 수분 틴트의 장점인 촉촉함과 밀착력을 동시에 잡았다"며 "어퓨가 하반기 립 메이크업 시장의 판도를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페리페라
사진= 페리페라

 

페리페라, 감성 일러스트 브랜드 테틈과 콜라보 출시

페리페라가 캐릭터 일러스트 브랜드 테틈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테틈은 따뜻한 감성과 부드러운 색감으로 일상 속 작은 순간을 바탕으로 행복을 나타내는 일러스트 브랜드다. 페리페라는 'Let's Go Peritival!'라는 컨셉으로 테틈과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잉크 씬씬 브러쉬 라이너', '오일 캡쳐 쿨링 파우더',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슈가 트윙클 리퀴드 글리터'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페리페라는 테틈 콜라보 제품 출시기념으로 2일부터 에이블리와 브랜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순차 진행한다. 각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하며 콜라보 제품 구매시 테틈 씰 스티커를 증정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테틈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