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썸머 페스티벌 1+1' 프로모션 실시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썸머 페스티벌 1+1' 프로모션 실시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3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미샤
사진= 미샤

 

미샤, '썸머 페스티벌 1+1' 프로모션 실시

미샤가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9일까지 온라인 마이눙크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하나 구입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1+1으로 진행된다.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앰플', '텔로 콜라겐 크림' 등 인기 기초 제품들이 포함됐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준비됐다. 지난주 출시한 신제품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은 40% 할인이 적용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날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미샤 수퍼아쿠아 수분왕 찐보습' 라이브에서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제품들을 최대 4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에게 각각 ‘수퍼아쿠아 수분왕 찐보습 스페셜 키트’와 라인 풀세트를 증정하는 등 쇼핑을 즐겁게 해 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진= 에뛰드
사진= 에뛰드

 

에뛰드, 리얼쿨톤팔레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에뛰드가 레페리 소속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협업을 통해 쿨톤을 위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은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개발에 직접 참여한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쿨톤으로 유명한 레오제이가 에뛰드와 함께 공들여 개발해,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에서 글리터까지 쿨톤들을 위한 9가지 색상을 담아냈다.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으로, 특히 ‘냥젤리’라고 불리기도 하는 고양이 발바닥처럼 말랑말랑한 제형의 글리터는 가루 날림없이 촉촉하고 화려한 펄 발색을 자랑한다. 

에뛰드는 플레이컬러아이즈 더스티캣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레오제이가 직접 출연하는 방송을 진행하며, 스페셜 키트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AHC
사진= AHC

 

AHC, 여름맞이 '레디 투 썸머'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AHC가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 '레디 투 썸머(Ready to Summer)'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AHC는 6월 6일까지 AHC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선케어, 클렌징 등 여름 특화 뷰티 제품 구성으로 선보인다. 매일 꼼꼼히 발라야 하는 선케어 제품,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땀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줄 클렌징 제품등 여름 준비 추천템을 한 자리에 모았을 뿐 아니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AHC는 골프 감독 박세리가 함께 기획·개발한 '세이프 온' 선케어 라인은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정품 용량만큼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이프 온은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은 물론 초미세먼지(PM 2.5) 차단 효과까지 갖춰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할 뿐 아니라, 피부는 더 순하게 지켜준다.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 구매 시 20mL 미니 사이즈를 2개를 증정하며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은 동일 제품 1개, ‘세이프 온 수딩 선 쿠션’은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여름에는 선케어 뿐 아니라 달아오르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잃어버린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 케어도 필요하다. 이에 여름에도 끈적임없이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허브 추출물 대용량 토너 ’허브 솔루션 토너’ 피부에 착 달라붙어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마이크로 엠보싱 시트 ’마이크로 착붙 마스크 시트’, 시카 성분으로 피부 진정을 돕는 ’미니멀10 에이드 크림 러브 기프트 세트’ 등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 혜택뿐 아니라,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메쉬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며, 세이프 온 라이트 선 세럼(20ml)과 세이프 온 톤업 선 세럼(20ml),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12ml), 에센스 케어 클렌징 오일 에메랄드(3ml) 등 외출이나 여행시 가볍게 들고 가기도 좋은 미니어처들을 추가 증정한다.

사진= 스킨수티컬즈
사진= 스킨수티컬즈

 

배우 채정안, 스킨수티컬즈 화보 공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31일 배우 채정안과 함께한 매거진 마리끌레르 6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채정안은 생기 넘치고 탄탄한 피부를 뽐냈다. 당당하고도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며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피부를 자랑했다.

그녀가 선택한 제품은 스킨수티컬즈의 히어로 제품인 ‘CE 페룰릭’ 세럼이다. 채정안은 중요한 촬영이나 바쁜 일정으로 인해 피부 상태가 나빠졌을 경우에 토너 다음 단계에 ‘CE 페룰릭’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CE 페룰릭 세럼은 비타민C와 E 그리고 페룰릭 애씨드 성분이 결합해 더욱 향상된 항산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며,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케어하고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8배 증가시켜준다.

사진=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사진= 아이스크리에이티브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네츄라유니온과 업무제휴(MOU) 체결

국내 대표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 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친환경 패션협동조합 네츄라유니온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28일 진행된 업무 협약식은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김은하 대표와 네츄라유니온 송윤일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MZ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아이스크리에이티브의 플랫폼을 통한 네츄라유니온 상품의 위탁판매 ▲공동 마케팅 ▲신규 사업분야의 공동 수행 ▲기타 상호 협력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 운영의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그 시작으로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커밋스토어'를 통해 네츄라유니온 친환경 패션 브랜드 '블루오브'를 선보인다. 블루오브는 버려지는 자원인 페트병, 폐가죽, 폐그물 등을 원료로 리사이클 소재 패션 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다. 

커밋스토어를 통해 처음 소개되는 제품은 블루오브의 인기 상품 '이치백'이다. 원단 사용을 최소화해 공정 과정의 에너지를 절감한 제품으로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를 활용했다. 

사진= 종근당
사진= 종근당

 

종근당건강 화장품, 개런티드-네오플램 쿡웨어 출시

종근당건강 유산균 화장품 락토덤이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네오플램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기 위한 리미티드 쿡웨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리미티드 쿡웨어는 종근당건강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락토덤의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의 옐로우 컬러를 모티브한 '피카 18쁘띠웍 헬시 옐로우'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피카 18쁘띠웍 헬시 옐로우'는 국내 최초 풀인덕션 적용으로 에너지 절약은 물론 납, 카드뮴 및 일반 프라이팬의 코팅제에 주로 사용되는 유해 화학 물질인 과불화화합물(PFCs) 없이 만들어진 세라믹 코팅 쿡웨어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락토덤은 6월부터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와 네오플램 쁘띠웍을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락토덤 생보습제 및 네오플램 쁘띠웍' 세트를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 대상으로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 에센스’를 비롯해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그린프로폴리스 선크림 2종 샘플 등 다양한 샘플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2080 닥터크리닉 치약 3종 출시... "치석·잇몸·시린이 홈 크리닉 가능"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다양한 구강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구강 맞춤 전문 치약 '닥터크리닉 치약'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2080 닥터크리닉 치약은 현대인이 많이 겪는 치석·잇몸·시린이 등 3대 구강 질환을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홈 크리닉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치과대학 임상시험을 통해 구강 질환 예방효과를 확인 받았다.

2080 닥터크리닉 치약은 본인의 구강 질환 고민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치석 크리닉을 위한 '치석치약', 붓고 아픈 잇몸 크리닉을 위한 '잇몸치약', 시린이 케어를 위한 ‘시린이치약’ 등 3종으로 구성됐다.

2080 닥터크리닉 치석치약은 치석 침착 예방 효과를 가진 ‘피로인산나트륨’(TSPP)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치석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1,450ppm의 고불소 처방으로 치석뿐만 아니라 충치까지 효과적으로 예방해준다. 특히 치대 임상 확인 결과 대조치약대비 치석 형성 억제율이 4배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2080 닥터크리닉 잇몸치약은 잇몸 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99.9%억제 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잇몸 질환에 효과적인 ‘아미노카프로산’,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처방해 잇몸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치대 임상 확인 결과 4주 사용 후 치은염 예방효과가 96%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2080 닥터크리닉 시린이치약은 시린이의 원인이 되는 노출된 상아세관을 섬세하게 막아주는 봉쇄 기술을 더했으며 식물과 미네랄유래성분인 ‘글리세로인산칼슘’을 함유해 시린이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치대 임상 확인 결과 2주 사용 후 시린이 감소효과가 96%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