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갤럭시 버즈와 만나다
상태바
라네즈, 갤럭시 버즈와 만나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1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더룸 주선으로 이색 콜라보 전개
11일 쇼핑라이브서 스페셜 패키지 공개
MZ세대 소장 욕구 높인 이색 패키지
사진=파우더룸
사진=파우더룸

2020년 첫 출시 후 6개월 만에 약 13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라네즈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빠르게 자리 잡은 ‘네오 쿠션’이 출시 이후 50만대 이상 판매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자 기기와 뷰티 제품의 이색적인 콜라보는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주선했다. 제품 경쟁력이 뛰어난 ‘갤럭시 버즈 프로’가 2030 세대를 타깃으로 다양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MZ 세대의 감성과 소비 형태를 반영하는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함께 나선 것이다.

파우더룸의 ‘투게더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를 위해 파우더룸의 뷰티 전문 에디터와 마케터는 수십여개의 뷰티 제품을 리뷰하기도 했다. 이후 ‘갤럭시 버즈 프로’의 특성과 가장 잘 맞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라네즈 네오 쿠션’을 연결, 갤럭시와 라네즈가 협력해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5월 3일 파우더룸에서 최초 공개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로 화제를 모은 두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성과 개성을 두루 갖춰 ‘가심비’를 중요시 여기는 MZ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11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선보이는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갤럭시 버즈 프로’가 처음으로 선보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라네즈 네오 쿠션’은 물론 패키지 전체에 적용했다.

이미 라운드 스퀘어의 유사한 디자인으로 입소문 난 두 제품을 완벽하게 동일한 컨셉으로 완성시켜 신선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도 합리적이다. 스페셜 패키지의 정상가는 26만4800원이지만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특별가 19만9000원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사진=파우더룸
사진=파우더룸

한편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스페셜 패키지는 이번 라이브 방송 이후 12일부터 파우더룸 스토어 및 삼성닷컴, AP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한정 기간 정식 판매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