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라보에이치, 두피 솔루션 소개 영상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라보에이치, 두피 솔루션 소개 영상 공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두피 솔루션 소개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관심거리인 두피 건강을 위해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두피와 탈모 고민에 대한 개인별 맞춤 솔루션도 제안한다. 

영상에서는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연구의 모든 것을 라보에이치 샴푸 한 병에 오롯이 담아 샴푸 자체가 곧 연구소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라보에이치의 어원인 'Laboratory of Hair'라는 뜻이 잘 드러나도록 했다. 

본편은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케어연구소가 최상의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공동으로 연구하는 5개 분야 스토리를 전달한 '제품 경쟁력 테스트'편과 두피 진단부터 타입과 상태에 따른 다양한 두피 솔루션 및 두피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두피 컨설팅 시스템'편으로 구성했다. 

사진= 라벨영
사진= 라벨영

 

라벨영,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손잡고 '학교 밖 청소년' 지원

라벨영이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과 연계해 전국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센터) 220개소에 물품을 후원하고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을 돕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청소년 희망 드림 캠페인' 활동으로 진행됐다. 라벨영은 3월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후원에 이어 취약계층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라벨영이 후원한 제품은 8000만 원 상당의 페이스오일과 남성용 헤어 제품으로, 개발원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꿈드림센터에 배분될 예정이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라벨영의 캠페인을 통해 가정 밖 청소년, 위기 청소년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학교 밖 청소년들까지 지원의 대상을 확장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캠페인 취지에 맞게 사회적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계층 청소년 복지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 구딸
사진= 구딸

 

구딸 파리, '로즈 위크' 진행... "15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운영"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가 15일까지 장미를 테마로 한 '로즈 위크' 기획전을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딸 파리는 이번 '로즈 위크' 기간 동안 구딸만의 특별한 장미 향을 담은 제품을 매일 하나씩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버이날인 8일 '핸드 밤 듀 자르뎅'을 시작으로 9일 '쁘띠뜨 쉐리 오드퍼퓸', 10일 '로즈 스플랑디드 오드뚜왈렛', 11일 '로즈 압솔뤼 오드퍼퓸', 12일 '로즈폼퐁 오드뚜왈렛', 13일 '로즈폼퐁 오드퍼퓸', 14일 '스 수와 우 자메 오드퍼퓸', 15일 '윈느 메종 드 깜빠뉴 캔들&스틱 디퓨저' 상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로즈 위크 기획전 상품 구매 시 네이버 스토어 찜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기획 상품 100ml 제품 구매 시 유니버셜 바디크림 미니어처와 구딸의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제공되며, 휴대용 향수 용기 '구딸 아토마이저(10ml)'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 한국콜마
사진= 한국콜마

 

한국콜마, 홀트아동복지회와 미혼부모 '심리 상담 프로그램' 지원

한국콜마가 가정의 달을 맞아 미혼한부모 가정의 심리 건강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콜마는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와 손을 잡고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미혼한부모 가정의 정서적 건강 증진을 위해 계획했다. 

한국콜마는 홀트아동복지회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미혼한부모들에게 상담 치료 및 양육에 대한 지도 교육을 지원한다. 아이들에게도 놀이, 미술, 언어 치료 등 심리 치료를 병행한 각종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여기에 상담을 받은 가정에는 한국콜마 직원들이 직접 포장한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화장품 등이 담긴 ‘응원KIT’를 전달해 마음을 나눌 계획이다.

안병준 한국콜마 대표이사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미혼한부모 가정에게 작지만 큰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미혼한부모 가정은 물론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울트라브이
사진=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中시장 공략 본격"... 이데베논 앰플 중국 위생 허가 취득

울트라브이가 이데베논 앰플·아쿠아샤인 미스트·하이알 세럼 외 추가 8종이 중국 위생 허가 NMPA 추가 취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추가 취득으로 중국 시장내에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 함으로써 수출 비중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NMPA는 중국에 화장품을 수출하려면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인증이며, 허가증을 받지 못하면 정식으로 중국 통관 및 제품 판매를 할 수가 없다. 

울트라브이는 중국 내에서도 이데베논 앰플 외 2종은 사전 취득해 이미 입지를 견고히 다져왔으며,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12만병 완판 기록을 통해 이미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 추가적으로 제품 8종을 취득함으로써, 본격적으로 중국 스킨케어 시장을 더욱 확대 할 예정이며, 중국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신뢰가 매출로 이어질 것으로 확신한다. 

사진=DMCK
사진=DMCK

 

DMCK, '아크 앰플 포르테' 100원 구매 체험 이벤트 실시 

DMCK가 리뉴얼 신제품 '디엠씨케이 아크 앰플 포르테' 런칭을 기념해 16일까지 100원 구매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체험 이벤트에 응모자들 중 총 300명을 추첨해 해당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 회원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300명은 구매 기간(17일~21일) 안에 '아크 앰플 포르테'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는 신규 가입 회원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벤트 구매자에 한에 21일부터 6월 5일까지 체험 후기를 남긴 리뷰 작성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1인 최대 5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며, 총 상금 15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신제품 아크 앰플 포르테는 DMCK의 초기 원조 ‘클린 아크 앰플’을 오마주한 앰플이다. 특히 4가지의 특허 성분들을 단계별 작용기전을 DMCK만의 임상적 배합비율로 앰플 효과가 예전 제품에 비해 훨씬 빨라졌다. 메디컬 에스테틱 필링 제품에서 사용되는 '석시드애씨드', '바하(BHA)',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