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가정의 달 호캉스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가정의 달 호캉스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번아일랜드 키즈풀. 사진=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 키즈풀.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가정의 달 호캉스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에게 선물이 될 호캉스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온 가족이 함께 객실과 조식 뷔페, 온수풀 야외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어번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특히 5월부터 어번 아일랜드에서 '키즈풀 시네마'가 시작된다. 5월 '키즈풀 시네마'의 첫 상영작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영국의 애니메이션 '페파피그(Peppa Pig)'로, 온 가족이 함께 키즈풀에서 수영을 하면서 동시에 영화를 관람하는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평일에 ‘어번 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신라호텔에서 자체 제작해 처음 선보이는 ‘키즈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어번 패밀리' 패키지는 성인 2인 및 소인 1인 기준으로, ▲객실 1박(비즈니스 디럭스 룸, 그랜드 코너 디럭스 룸,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 가능) ▲더 파크뷰 조식 뷔페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6일~31일, 일~금요일 체크인 고객 한정 '신라 키즈 에코백' 1개가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그랜드 코너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투숙 시에는 객실예약과를 통해 키즈 텐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라 스파' 패키지는 193년 전통의 ‘겔랑 스파’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로 인기가 좋다.

'신라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울신라호텔 본관 3층에 위치한 '겔랑 스파'에서 2인 60분 또는 1인 120분의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랑스 파리 겔랑 본사의 노하우를 전수받은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과 함께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신라 스파'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기준 ▲객실 1박 ▲겔랑 스파 혜택(1인 120분 또는 2인 60분 중 선택)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되며, 이외에도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으로 선택할 수 있다. 

패밀리 라운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대교 협업 '상상KIDS'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에듀테인먼트 기업 대교와 협업해 이색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상KID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체크인 당일 대교 전문 강사와 함께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창의 아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클래스는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를 위해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설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라운지에 마련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클래스에서 이용 가능한 다채로운 테마의 만들기 체험 키트 1종, 큐레이션 그림책 2권, 누리북 1권과 상상키즈 앱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된 대교 '스팀박스'를 제공한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키트 만들기와 교구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각종 어린이 도서와 디지털 동화 영상 등 패밀리 콘텐츠도 마음껏 이용 가능하다.

신나는 물놀이부터 아트 체험까지 보다 알찬 하루를 위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풍성하다. 여유로운 아침을 여는 온더플레이트 조식은 물론 키즈풀, 인피니티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실내외 수영장, 오감을 자극하는 키즈존 1회 이용,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관람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5월 한 달 간 글로벌 미디어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강이연 작가의 체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6월 27일까지 금요일~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내에 차량 공유 서비스용 주차장인 '쏘카존'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해당 구역에 있는 쏘카 예약 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가정의 달 호캉스 중 근교 나들이를 하기에도 제격이다. 이 할인 혜택은 내년 4월 22일까지 모든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사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사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어버이날 뷔페 프로모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오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어버이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5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스펙트럼(Spectrum)에서 진행되며, 런치와 디너 뷔페로 운영된다. 

스펙트럼 뷔페는 크게 웨스턴 키친과 아시안 키친으로 구성되며, 디저트 코너가 별도로 구성되어 풍성한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아시안 키친에는 직접 셰프가 썰어주는 북경 오리와 크리스피 포크, 차슈가 라이브 섹션으로 준비되며, 살이 통통한 제철 대게 찜과 전복, 그리고 입맛에 맞게 재료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누들 코너도 이용 가능하다. 웨스턴 키친에서는 세 가지 최고급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양갈비 구이, 파스타 등이 함께 준비된다.  

스펙트럼의 어버이날 프로모션은 런치의 경우 8일, 9일 양일간 진행되며, 1부는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1시, 2부는 오후 1시 30분에서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디너의 경우 7일부터 9일까지 3일 동안 오후 5시 30분에서 오후 7시까지,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2부 제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