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호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0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린 우체통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느린 우체통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즐길 거리 콘텐츠로 ▲VR기기 대여 서비스와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담은 엽서를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배달하는 ▲느린 우체통 서비스다.

VR콘텐츠는 가족 모두가 관람할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야구, 볼링, 축구, 레이싱 등 6가지 종류의 스포츠 게임과 어드벤처 게임, 액션 슈팅 게임, 퍼즐 게임 등 총 100여 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넥플릭스와 유튜브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하여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여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느린 우체통 서비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 방문 시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엽서에 적어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엽서를 보내드리는 서비스다. 엽서는 전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의 전경과 객실, 지점 내 위치한 포토존 이미지 등 다양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참여 지점은 전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설악∙평창∙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서귀포∙제주한림)이며 느린 우체통 서비스는 켄싱턴리조트 경주 지점은 제외다. 

이와 함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과 켄싱턴의 가고 싶은 지점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함께 태그해 올리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켄싱턴의 마스코트 인형 '케니베어'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1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 '롱 앤 래스팅 러브'

시그니엘 서울의 더 라운지가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위한 '롱 앤 래스팅 러브(Long & Lasting Love)'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앉은 자리에서 한 폭의 그림 같은 하늘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초고층 힐링 공간으로 손꼽힌다. 낭만적인 분위기에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가 탄생시킨 메뉴가 더해져 프로포즈 명소로 화제가 되고 있다.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프로포즈 패키지는 플라워 데코레이션(각 패키지마다 구성 상이)으로 화려함이 더해진 다이닝 존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프로포즈가 가능하다.

상기 패키지는 야닉 알레노가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위해 특별히 구성한 코스 요리가 제공되며, 롱, 래스팅, 러브의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된다. 롱 패키지는 가리비 구이, 한우 안심구이와 레몬 콩피, 오리간 테린 등의 요리로 구성된 테이스팅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달콤한 분위기를 더해 줄 레터링 케이크와 함께 마크 에브라 로제 샴페인도 제공된다.

래스팅 패키지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한층 더 풍성한 연출의 꽃들로 둘만의 공간을 장식한다. 브레이즈드된 메로 구이, 한우 안심, 블랙 트러플이 들어간 수프 등으로 구성된 럭셔리 프로포즈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레터링 케이크와 볼렝저 로제 샴페인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프리미어 스위트룸 1박이 추가된 러브 패키지는 럭셔리 세단 롤스로이스 픽업 서비스로 시작해 더 라운지에 도착하면 최상급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고백의 장소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86층에 위치한 에비앙 스파에서 제공되는 커플 스파는 함께한 두 사람의 낭만을 고조시킨다. 샴페인의 대명사라 불리는 돔 페리뇽도 함께 준비된다.

사진= 글래드호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마포 티(Tea) 산책'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며 마포 경의선 숲길을 산책할 수 있는 '마포 티(Tea) 산책'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경의선 숲길과 인접한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마포 티 산책'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나랑 갈래(GO WITH ME)'와 '스페이스 오디티(SPACE ODDITEA)'로 구성된 '알디프 트라이앵글 티백' 2개가 제공된다. 더불어 제로 웨이스트 실천을 위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BPA-FREE 내열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된 알디프x글래드 리유저블컵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정으로 경의선 숲길 책거리에 위치한 '알디프 티 바' 방문 시, 테이크아웃 음료 2잔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알디프는 예술과 가치가 있는 일상, 존엄성과 자유가 있는 삶, 다양성이 있는 사회를 지향하며 더 나은 삶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티&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