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베르벨라, '파운데이션 팩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베르벨라, '파운데이션 팩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05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베르벨라.
사진= 베르벨라.

 

베르벨라, '파운데이션 팩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베르벨라가 '커버 아트 파운데이션 팩트'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베르벨라는 지난해 5월 일본 QVC 홈쇼핑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여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는 작년 9월에 런칭한 신규 브랜드이지만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는 국내 및 해외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한 시도로 풀이되고 있다.

베르벨라는 하반기 연예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 일본내 온,오프라인 및 크라우드 펀딩을 준비하고 있다. 동시에 시장을 확대해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함께 유통망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사진= 울트라브이
사진= 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울트라콜' 유럽인증 CE 인증 획득

울트라브이가 울트라콜 유럽CE인증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유럽 CE 인증은 EU 내에서 소비자의 안전과 관련된 제품을 팔 때 반드시 필요한 인증으로, 유럽연합이 제시한 품질·효능·효과·내구성·안전성 등의 항목으로 검증된다. 유럽연합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했을 때만 획득할 수 있어 인증받을 경우 품질 및 안전성이 국제적 수준임을 뜻한다.

울트라콜은 FDA에 등록된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콜라겐을 활성화 시킴으로써 자연스러운 볼륨 리프팅, 피부탄력, 잔주름 개선, 화이트닝에 도움을 준다.
 
울트라브이만의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적용해 PDO를 미세입자로 가공해 인체내 주사 주입이 가능하도록 울트라콜은 국내에서 의료기기 4등급 허가를 받았으며 2020년 국내 기업과 기술 연구소에서 개발한 제품을 상품화 했다.

이번 유럽 CE인증을 획득한 울트라콜 100은 보다 작아진 구형태로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수분감만을 충족시켰던 스킨부스터와는 다르게 자가콜라겐생성을 유도하고 안전하게 소멸되기 때문에 신개념 콜라겐부스터로 불린다. 

3세대까지 알려진 스킨부스터 제품에서 발전된 형태이기 때문에 4세대로 구분되며 노화에 의해 줄어드는 콜라겐을 직접 활성화 시켜 피부층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부가적인 효과를 얻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 AHC
사진= AHC

 

AHC,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실시... "16일까지 할인"

AHC가 가정의 달을 맞아 16일까지 AHC몰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AHC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에는 이런 피부 고민을 고려해 마스크 속 피부를 건강하게 사수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물세트로 마련했다. 게다가 금액대별로 선물세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격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선물로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줄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인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와 인체 유사 콜라겐 등의 영양 성분으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주는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를 함께 구성했다.

떨어진 탄력과 더불어 마스크 안 습한 공기와 환절기 일교차로 인해 늘어난 모공이 고민인 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골드와 콜라겐의 조합으로 집중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늘어난 세로 모공을 꽉 잡아주는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세럼과 니들 플라워 포어 퍼밍 크림, 미니 핸드미러 구성 세트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차게 구성된 세트가 마련됐다.

또한, 스무 살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 선물도 마련됐다. 초밀착 진정 쿠션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과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순한 에센스케어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 세트,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 쿠션과 아우라 시크릿 톤업 벨벳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AHC의 신상 라인업과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도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박세리가 직접 디렉팅한 뛰어난 제품력의 세이프 온 톤업 선세럼, 수딩 선쿠션과 함께 에센스 케어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함께 아이크림 핵심성분인 인체유사콜라겐, 펩타이드 등 영양 성분이 함유된 토너, 에멀전, 앰플에 립세럼까지 함께 구성한 에이지리스 스킨케어 세트는 뛰어난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3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B5 바이옴 앰플’과 신제품 ‘세이프 온 톤업 선세럼’ 샘플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카네이션 생화 프리저브드와 머니 케이스로 구성된 ‘스페셜 용돈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멀 10 에이드크림 러브 기프트 세트’까지 증정해, 더욱 풍성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사진= 더샘
사진= 더샘

 

더샘, '힐리브몰' 론칭 기념 프로모션... "더마 플랜 그린 100원"

더샘이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 론칭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5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힐리브몰은 더샘, 시크릿네이처, 쥬단학 등 한국화장품의 뷰티 브랜드들을 통합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더샘은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더마 플랜 그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릴레이 프로모션을 주차별로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또 5월 선물 시즌 맞춤 프로모션으로 ‘어반 에코 하라케케 화이트닝 토너∙에멀전’ 기획 세트는 1만 원에 할인 판매하며,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AGE 20’s, 중국 현지 모델 장빈빈 발탁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인기 남성 배우인 ‘장빈빈(张彬彬)’을 중국 현지 모델로 발탁했다.

장빈빈과 함께 중국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쌓고 K-뷰티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AGE 20’s는 6월 진행되는 중국 초대형 온라인 행사 중 하나인 '618 쇼핑축제'를 대비해 장빈빈과 함께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국내에도 잘 알려진 '표량적이혜진', '소녀화불기' 등 작품의 주연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인 장빈빈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항상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하는 이미지를 지녀, 최고의 품질을 위해 도전을 추구하는 AGE 20’s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와 더불어 AGE 20’s는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AGE 20’s 제품 중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를 출시한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AGE 20’s만의 피부 유사 성분인 스킨밀러2.0TM을 담은 리얼 에센스가 71%이상 함유된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 피부를 표현해 주며,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함께 건강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또한 4가지 색상의 라떼를 적용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

중국 618 쇼핑축제는 중국 2위 전자상거래 업체인 징둥닷컴의 창립일인 6월 18일을 기념해 시작된 행사다. 현재 징둥닷컴, 티몰 등 중국 유통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광군제’와 함께 중국 대표 쇼핑 축제로 꼽힌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와 큐브미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녹색기술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을 활용한 제품으로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녹색인증을 획득한 초고압으로 인삼을 가공하는 천삼화 기술은, 기존 방식보다 홍삼 가공 공정을 단축해 에너지 사용량과 탄소 배출량을 약 1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열을 가하거나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고도 인삼에 잔류하는 토양 미생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한 천삼화 기술을 바이탈뷰티와 큐브미에서 출시하는 신제품에 적용했다. 

이번 5월에 새롭게 출시한 바이탈뷰티 신제품 '축하해홍'은 건강한 축하를 전하는 생일 케이크 형태의 홍삼스틱이다.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 인증을 받았다. 큐브미 ‘레드진생 플러스’는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등에 도움을 주며 지친 신체에 활력을 선사하는 액상 스틱 제품이다. 큐브미 '홍삼스틱 큐브'는 어린이 면역 기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 오렌지 맛 스틱 젤리 제형으로 쓰지 않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큐브미 '레드진생 플러스'와 '홍삼스틱 큐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섯 가지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한편, ‘녹색인증’은 2010년 공포된 ‘저탄소 녹색성장 기본법’에 따라 유망한 기술 또는 사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한국산업기술진흥원에서 접수해 녹색인증심의위원회 평가를 거쳐 선정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작년에도 녹차 부산물에서 기능성 생리 활성 물질을 제조하는 기술 및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 적용 제품으로 각각 녹색기술제품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