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워커힐호텔, 주중 패키지 6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워커힐호텔, 주중 패키지 6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워커힐 서울 디럭스룸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그랜드워커힐 서울 디럭스룸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호텔, 주중 워캉스 패키지 6종 출시

워커힐호텔이 최근 원격 및 재택근무가 보편화 되면서 새로운 업무 공간을 찾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주중 업무 시간을 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워캉스(워크+바캉스)' 테마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워커힐에서 마련한 워캉스 패키지는 총 6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업무 패턴에 맞춰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객실을 10시간, 24시간, 34시간까지 각각 3가지 시간 패턴으로 이용할 수 있다. 10시간 이용 패키지는 당일 오전 8시 체크인, 오후 6시 체크아웃이며, 24시간 및 34시간 이용 패키지는 오전 8시 체크인 후 각각 익일 오전 8시 또는 오후 8시로 체크 아웃 시간이 상이한 것이 특징이다. 주중 월요일부터 목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객실을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으로 제공하는 ‘일캉스, 워케이션(Worcation)’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방해 받지 않고 업무를 할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이 기본 포함되며 객실 이용 시간에 따라 데이 유즈(Day Use) 타입의 '일캉스, 워케이션 Ⅰ(10시간), 객실 투숙이 포함된 일캉스, 워케이션 Ⅱ(24시간)와 Ⅲ (34시간)' 패키지로 나뉜다. 

비스타 워커힐은 업무와 휴식의 균형을 생각한 '워크 앤 플레이(WORK & PLAY)'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이 기본 포함되며, 객실에 머무는 시간에 따라 '워크 앤 플레이 Ⅰ (10시간), Ⅱ (24시간), Ⅲ (34시간)' 패키지 3가지로 나뉜다. 여기에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운영 중인 '셀프 라운지'를 기본 혜택으로 포함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만나볼 수 있는 셀프 라운지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나 차를 여유롭게 즐기면서, 통창 너머로 펼쳐진 한강을 바라보며 업무를 보거나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워캉스 테마의 패키지 6종은 모두 업무 환경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객실 내에서 커피 또는 차를 티백 형태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업무를 마친 후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미르 텀블러. 사진= 롯데호텔
미르 텀블러. 사진= 롯데호텔

 

L7호텔X 미르, '베드 앤 도네이션' 패키지 출시

L7 호텔이 미국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와 함께 생활 속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베드 앤 도네이션(Bed & Donation)'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착한 텀블러'로 널리 알려진 미르는 사회적, 환경적인 운영 기업에게 주어지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한 사회적 기업이다. 비콥 인증은 사회적 책임, 지속가능한 경영, 사회 환경적 가치 창출 등에 대해 미국의 비영리기관 비랩(B-Lab)에서 정한 기준을 충족한 기업에 수여되는 인증이다.  
베드 앤 도네이션 패키지는 기본 객실 1박과 더불어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 사용을 유도하고 기부 문화 장려를 위해 기부도 할 수 있도록 미르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프런트에서 수령한 미르 텀블러 하단의 기부 코드(Give Code)를 미르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텀블러 금액의 3%가 물, 건강, 위생 분야에 기부되며, 등록한 코드로 자신의 기부 현황도 확인할 수 있어 투명성이 보장된다.

체크인 시 객실도 슈페리어룸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준다. 27일부터 국내 L7호텔3곳(L7 명동, L7 강남, L7 홍대)에서 이용 가능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예약 할 수 있다.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조각보', '5월 주중의 행복' 프로모션

안다즈 서울 강남은 5월 한달간 주중(월~목) 저녁 이용객을 대상으로 주류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5월 주중의 행복' 프로모션을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내 세개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채로운 주류와 안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바이츠 앤 와인 바'는 5월부터 새롭게 출시하는 안다즈 애프터눈 티 세트(Andaz Afternoon Tea Set)를 4인이 이용할 경우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안다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밀푀유, 체리 블러썸 롤케이크, 상큼한 오렌지 무스 케이크 등 봄처럼 화사하고 달콤한 디저트와 게살 샐러드 샌드위치, 대구 튀김, 트러플 퐁뒤와 피타 브레드 등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만든 핑거 푸드, 그리고 커피 또는 차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여유로운 오후시간을 선사한다.

신선한 해산물을 다양한 구이요리로 제공하는 '씨푸드 그릴 레스토랑'은 저녁 시간 동안 1+1 생맥주 무제한 혜택(3시간)을 제공한다. 국산 수제 맥주 브랜드인 '아크 비어'의 신선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형 그릴 키친에서 그릴 왕새우, 아이올리 소스를 곁들인 오징어 구이, 피쉬 앤 칩스, 모둠 야채 플래터 등 아시안 그릴 요리와 곁들여 저녁 모임을 즐기기에 좋다.

'미트 앤 코 레스토랑'은 저녁 식사 시간 동안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프로모션(3시간)을 제공한다. 이용객은 고급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 각종 오븐 요리를 단품 또는 코스 요리로 메인 요리 기준 3만원대부터 즐길 수 있으며, 스파클링 와인을 곁들여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