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상시메뉴 전환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상시메뉴 전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플렉스버거 정식 메뉴 포스터 이미지. 사진=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정식 메뉴 포스터 이미지. 사진= 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상시메뉴 전환

맘스터치가 4월 한정 출시한 '싸이페스티벌' 3종을 연중 상시 메뉴로 전환하고, 30일 하루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는 '앵콜 싸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로 구성된 싸이페스티벌 3종은 원래 맘스터치의 대표 스테디셀링 메뉴인 '싸이버거'마니아를 위해 시즌 한정 출시된 메뉴다. 

특히 싸이 패티 2장을 담은 압도적인 비주얼의 싸이플렉스버거는 지난 싸이데이(4월 2일) 당일 반나절 만에 6만개 이상 팔리며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발생했으며, 배달의민족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에 맘스터치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3일부터 나흘간의 SNS 소비자 투표 결과에 따라, 해당 메뉴의 상시 판매와 4월 30일 '앵콜 싸이데이' 진행을 공약한 바 있다.

26일 마감된 소비자 투표 결과, 해당 이벤트 게시물(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달린 '좋아요' 수는 약 7000개 이상을 기록, 목표치인 4242개 이상을 무난히 충족하면서 상시 판매 전환 및 4월30일 '앵콜 싸이데이' 이벤트 진행이 확정됐다.

새롭게 정식 메뉴로 등록되는 싸이버거 신메뉴 3종은 ▲두 장의 싸이 패티를 동시에 먹으며 '플렉스'할 수 있는 더블 가성비의 싸이플렉스버거 ▲매콤 달콤한 한국식 양념 치킨의 감칠맛을 더한 양념치킨 싸이버거 ▲달콤 짭짤한 간장소스에 알싸한 마늘의 풍미를 가미한 간장마늘 싸이버거다. 30일 앵콜싸이데이에 싸이플렉스버거 단품 구매 시,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왼쪽에서 다섯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미국 수출용 제품을 담은 컨테이너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문창기 회장(왼쪽에서 다섯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미국 수출용 제품을 담은 컨테이너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 커피믹스 2종 미국 첫 수출

이디야커피가 26일 스페셜 모카블렌드 커피믹스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커피믹스 2종을 미국에 첫 수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8월 커피믹스 2종 출시했으며 최근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공법을 반영한 제품 리뉴얼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 가맹점은 물론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8개월 만에 약 33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와 같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이디야커피는 창사 이래 첫 미국 수출을 이루었다.

이디야커피는 과거 편의점 채널을 통한 몽골 진출과 호주, 대만의 수출의 경험을 쌓은 바 있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이디야커피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지금 미국에 첫 수출을 이루어내며 해외에 대한민국 커피의 우수성을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다년간 커피 시장에 대한 경험을 쌓고 이루어낸 첫 미국 수출인 만큼 미국 시장을 통해 우리나라 커피의 인기와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나라에서 이디야커피를 만나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파리바게뜨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꽃 활용한 기획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화사한 꽃을 활용한 기획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유명 플로리스트 '오드리(Audrey)'와 협업해 화사한 꽃을 활용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카네이션', 5월의 탄생화 '작약', 봄에 개화 시기의 절정을 맞는 '수국' 등 만개한 꽃들로 케이크를 화려하게 장식해 선물로서 가치를 높였다. 
 
대표 제품은 ▲딸기 쉬폰 케이크 '사랑합니다, 작약 케이크' ▲체리초코 쉬폰케이크 '건강하세요, 수국 케이크' ▲부드러운 딸기 케이크 '감사합니다, 카네이션 케이크' 등이다.

또한 ▲미니 2단 케이크 '러블리 핑크 플라워 케이크' ▲샹들리에 케이크 '클래식 샹들리에 케이크' ▲'마음 담은 카네이션 케이크' 등 화려한 장식물을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였다.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3가지 맛의 부드러운 파운드 케익 선물세트 '파운드 컬렉션' ▲제주산 레몬이 담긴 상큼한 롤케이크 '제주 레몬 롤케익' ▲두 가지 만주와 바삭한 모나카, 네 가지 양갱으로 구성된 전통 선물세트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건강함을 더한 생강청과 모나카, 임금님께 진상하던 서산 감태전병 등 차와 다과를 모두 담은 '전통 다과세트' ▲한겹한겹 정성껏 구운 바움쿠헨, 오랜숙성 시간을 거친 진 카스테라, 추억의 상징 마들렌으로 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등이다.
 
이외에도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인 롤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를 화사한 꽃 프린팅 패키지에 담은 제품들도 내놓았다. ▲기네스 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받은, 부드럽고 폭신한 스폰지케이크에 고소한 크림과 상큼한 건포도를 더한 '실키롤케익' ▲진한 버터풍미의 영국 전통 파운드 케이크에 호두를 풍성하게 더해 차와 잘 어울리는 ‘호두파운드’ 등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가족 사진을 촬영해 부모님의 프로필 사진을 바꿔드리는 ‘엄빠의 프사를 부탁해’ 이벤트도 진행했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신청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선정된 당첨자에게 전문 포토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27일 bhc히어로로 선정된 원유철 중령(왼쪽)과 이재웅 중사가 상장과 상품권을 전달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bhc치킨
27일 bhc히어로로 선정된 원유철 중령(왼쪽)과 이재웅 중사가 상장과 상품권을 전달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bhc치킨

 

bhc치킨, 원유철 중령·이재웅 중사 'bhc 히어로' 선정

bhc치킨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신속한 구호 조치로 생명을 구한 원유철 중령과 이재웅 중사를 'bhc 히어로'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육군2신속대응사단 황금독수리여단 소속인 원유철 중령과 이재웅 중사는 지난달 22일 서대구 톨게이트 인근에서 발생한 추돌사고를 목격하고 의식을 잃은 시민 1명의 생명을 구하고 화재 차량 초기 진압과 차량 통제 등 신속한 구호 활동으로 사고 현장을 수습해 더 큰 사고를 막는 용기를 보여줬다.

이에 bhc치킨은 헌신적인 이들의 용기가 우리 사회에 큰 감동과 귀감이 돼 'bhc 히어로'로 선정해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히어로 전달식은 코로나가 확산되고 있어 직접 방문 대신 우편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했다. 

사고 당시 원유철 중령과 이재웅 중사는 부대로 복귀하기 위해 중부내륙고속도로를 운행하던 중 서대구 톨게이트 근처에서 차량 7대가 연달아 추돌하는 사고를 목격하고 안전지역에 차량을 세운 후 사고 현장으로 달려갔다. 

원 중령은 의식을 잃은 시민 1명을 발견하고 깨져 있던 차량 앞 유리를 맨손으로 잡아당겨 부상자를 안전한 곳으로 옮겼다. 또한 종이를 실은 트럭에 불길이 치솟자 옆에 있던 수조차 운전자와 함께 화재 조기 진압에 나섰다. 

이 중사는 사고 현장에 접근하는 차량을 우회시킴으로써 2차 사고를 예방했으며 소방차가 현장에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차량 통제를 진행했다.

원유철 중령은 "군인의 본분은 국가와 국민의 생명을 지키고 헌신하는 것"이라며 "당시 위급한 상황이라 한 분이라도 더 살릴 생각밖에 없었다고"라고 당시를 회고했다.

이재웅 중사는 "군인으로서 당연히 했을 뿐인데 이렇게 격려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군인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당시 신속한 구호 조치가 없었더라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상황이었다"며 "투철한 군인정신으로 맨손 투혼을 보인 두 분의 용기가 많은 국민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주었다"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