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 KLPGA 루키 이예원 후원 계약
상태바
KB금융그룹, KLPGA 루키 이예원 후원 계약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3.3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전 정신과 성실함에 주목
이예원 선수. 사진=KB금융그룹 제공
이예원 선수. 사진=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그룹은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올해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무대에 데뷔한 프로골퍼 이예원(18) 선수와 메인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2016년 국가대표 상비군을 거쳐 2018년 국가대표로 발탁된 이예원 선수는 그 해에만 5승을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국제 대회 '네이버스 트로피 챔피언십 2019'와 '대만 여자 아마추어 인터내셔널 타이틀 대회'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했다. 국내 대회 '호심배'(2019년), '빛고을중흥배'(2020년) 등에서 정상에 오르며 한국 여자 아마추어 골프의 대표 주자로 활약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힘든 훈련 일정도 빠짐없이 소화하는 성실함과 더불어 매 대회 스코어 카드에 스마일 표시를 그리고 경기에 나서는 긍정적인 자세가 이 선수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이 선수가 점프·드림 투어 관문을 거치면서 많은 경험을 쌓고 정규 투어에 당당히 입성해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예원 선수는 "국가대표 시절, 프로 대회에 출전할 때마다 프로가 되면 KB금융그룹의 모자를 쓰고 출전하는 것을 꿈꿨다"며 "내 가능성을 믿어준 만큼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