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교촌치킨,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교촌치킨,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2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교촌에프앤비
사진=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가정간편식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은 나물과 야채, 닭가슴살 등 고섬유질·고단백의 한식반찬으로 구성된 건강 HMR제품이다. 포장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바로 조리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은 ▲전주비빔밥&청송식 매운닭불고기 ▲닭가슴살 카레라이스&골드오믈렛 ▲매콤닭가슴살라이스&버섯불고기큐브닭가슴살 ▲고구마닭가슴살라이스&매콤큐브닭가슴살 ▲브로콜리닭가슴살라이스&매콤비엔나소시지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 7월 교촌과 업무제휴를 맺은 '허닭'의 온라인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허닭몰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사진=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월리 캠핑 폴딩 카트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가 '윌리 캠핑 폴딩 카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윌리 캠핑 폴딩 카트'는 간단한 짐 운반이나 장보기 등 일상 생활 뿐만 아니라 홈캠핑, 홈피크닉에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M사이즈는 파란색, L사이즈는 빨간색으로 구성됐다. 함께 제공되는 '윌리 커스터마이징 스티커'로 카트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윌리 캠핑 폴딩 카트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매장에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M사이즈는 6900원, L사이즈는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스테디셀러 3종 2개 5000원 프로모션

버거킹이 27일까지 스테디셀러 버거 2개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믹스앤매치(Mix & Match)'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3종으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49%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할리스커피
사진=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KFC, 에그마요 구매 시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할리스커피가 KFC와 함께 '한가족 기념' 2차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FC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스커피 카페식 대표 인기메뉴인 에그마요군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KFC 앱 가입 고객과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일자에 따라 22일과 25일, 29일에 일괄적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KFC 어플리케이션 쿠폰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아이디 한 개당 쿠폰 한 개가 발급된다.

사진= 파리바게뜨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0% 할인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시, 크리스마스 케이크 또는 상품 구매에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프로모션 기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바코드를 현장에서 제시하는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SK텔레콤, KT, LG 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10%까지 추가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머니, 삼성카드 LINK,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우리가 서로의 산타가 되자'라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만 40여년을 그려온 '톰 브라우닝(Tom Browning)'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와 매장 등에 적용하고, '산타는 휴가중'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아울러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홈파티족을 위해 파리바게뜨의 자체 간편식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과 파네토네 등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및 프리미엄 와인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홈파티팩'도 함께 출시했다.

사진= 하이트진로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굿즈' 기획전... "24일까지 11번가에서"

하이트진로가 11번가와 함께 '크리스마스 굿즈 타임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24일까지 '진로 스노우볼'과 '진로 다이어리', 협업으로 완성된 '진로x라미 볼펜 세트'와 '진로x쿤캣 피규어' 등을 판매한다.

21일에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진로 스노우볼'을 1000개 한정 판매한다. 22일에는 진로 다이어리를 2000개 한정 판매한다. 진로의 블루컬러를 활용해 밝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진로 다이어리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와 진로 병모양 북마크까지 포함돼 있다.

23일에 판매되는 진로x라미 볼펜 세트는 독일의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와 협업한 제품이다. 진로 병 모양의 틴케이스 안에 라미의 대표 모델 '사파리 볼펜'과 귀여운 두꺼비 모양의 펜 꽂이 액세서리 2종이 포함돼 있다. 24일에는 캐릭터 쿤캣과 사쿤으로 유명한 쿤 작가(본명 강연석)와 협업한 제품을 2000개 한정 판매한다. 쿤캣과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결합된 한정판 피규어다. 손에 LED가 결합돼 있어 몸을 두드리면 조명이 켜지고 진로 병을 안으면 무드등이 된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 얌 딜리버리', 전국 매장으로 확대

CJ푸드빌이 배달 전용 브랜드 '빕스 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국 빕스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8월 론칭한 빕스 얌 딜리버리는 빕스 메뉴를 배달에 최적화해 개발한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브랜드다. 서울 서초·강남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확인하고 지난 10월부턴 딜리버리 지역을 서울·경기 15개 지역구로 확대했다. 

CJ푸드빌은 이달 21일부터 얌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국 37개 빕스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스테이크와 연어 샐러드, 핫타이 누들 샐러드 등 빕스 시그니처 메뉴와 피자, 폭립, 파스타, 디저트 등 구성한 세트메뉴도 선보인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앱)과 매장 전화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지역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