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할리스커피X미르, '레드 에디션 MD'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할리스커피X미르, '레드 에디션 MD'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12.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할리스커피
사진=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X미르, '레드 에디션 MD' 4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대표 색상인 빨간색을 적용해 출시한 '레드 에디션 MD' 4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텀블러 제품 2종은 미르(MiiR)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할리스X미르 제품은 '와이드마우스 텀블러'와 '컵 텀블러'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고품질의 스테인리스로 제작돼 보온과 보냉 기능이 뛰어나다. 

와이드마우스 텀블러는 음료를 마시기 편리하도록 넓은 입구로 제작돼 세척이 용이하며 뚜껑에 손잡이가 달려있다. 컵 텀블러는 이중벽 구조로 이뤄진 컵 형태의 텀블러다. 투명한 뚜껑이 함께 마련돼 실용성까지 갖췄다. 트윙클 글라스머그는 보는 각도에 따라 은은한 무지개 빛을 내뿜는 유리 머그컵이다.

미르 텀블러 제품을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물 정화 및 위생 사업에 사용된다. 텀블러 바닥에 적힌 기부 코드를 미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기부 상세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특산물 활용 지역 과실주 출시

세븐일레븐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지역 상생 주류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상품은 충주와 천안 지역 대표 특산물인 사과와 포도를 활용한 상품으로 '요새로제', '두레앙 거봉와인' 2종으로 구성됐다. 

요새로제는 양조 스타트업 '댄싱사이더컴퍼니'가 제조한 상품으로 충주지역 대표 특산물인 충주사과를 활용한 애플사이더(사과주)다. 충주사과에 오미자, 라즈베리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6.4%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다. 두레앙 거봉와인은 천안 특산물인 거봉포도를 활용한 레드 와인으로 은은하고 새콤한 거봉포도향이 매력적인 상품이다. 두레앙거봉와인은 숙성된 오크향과 묵직한 바디감 맛이 난다.

오민국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앞으로도 지역 양조장의 판로 개척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특산물을 활용한 주류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오!그래놀라팝' 2종 출시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그래놀라팝은 그래놀라에 국산쌀,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등을 곱게 갈아 열과 압력으로 '퍼핑(Puffing)'한 오곡볼을 더해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도 '가볍고 바삭한 식감의 그래놀라' 콘셉트에 맞춰 비비드한 컬러를 사용해 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강조했다.

미세 후크 지퍼가 달린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선보여 오랜 시간 제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크랜베리와 아몬드를 넣어 상큼 고소한 맛을 구현한 '크랜베리 아몬드'와 초코볼, 초코 우유볼, 아몬드 볼 등3가지 오곡볼과 아몬드를 넣은 '초코 아몬드' 2종으로 출시했다.

사진= 커피빈
사진= 커피빈

커피빈, 밀라노식 파스타 '스파고' 출시

커피빈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식 파스타 '스파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커피빈은 최근 카페식(食) 문화 확산 추세에 따라 한 끼 식사로 즐기기 간편한 푸드 제품군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스파고 파스타는 취향에 따라 파스타 면과 소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형태로 '나만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파스타 면은 피치, 파파르델레, 펜네, 파르팔레 4종 중 선택 가능하고, 소스는 피자이올라, 아라비아따, 타르투포에 펑기, 노르마, 카초에 페페, 마스카포네 6종 중 선택 가능하다. 

커피빈은 파스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파스타 1개를 구매 시 아메리카노 스몰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나뚜루, 편의점·SSM 전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글리터링 홀리데이'와 '나뚜루 북극여우'로 편의점, SSM 및 온라인몰 등 유통점 전용으로 판매한다. 

글리터링 홀리데이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하얀색의 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초코와 딸기맛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붉은색 글레이즈(시럽 코팅)를 덮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주어 눈이 내린듯한 느낌을 냈다.

나뚜루 북극여우는 초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초콜릿으로 눈, 코, 입, 귀 형태의 초콜릿을 올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북극여우를 형상화 했다.

한편, 나뚜루는 매장에서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글리터링 크리스마스'와 다크 초콜릿으로 코팅한 '폴링 인 더 다크 초콜릿',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미니 펭귄'이다.

사진=CU
사진=CU

CU 와인샵, 모바일 앱 사전 결제시스템 도입

CU가 모바일 앱에 사전 결제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며 본격적인 와인 O2O 판매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CU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CU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주류 예약 서비스 'CU 와인샵'의 운영을 시작했으며 12월 현재, 120여 종의 와인을 판매하고 있다.

CU는 이달 사전 결제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모바일 앱에서 주문과 결제가 한 번에 이뤄질 수 있는 완벽한 스마트오더 시스템을 구현했다.

고객은 점포 밖에서도 CU 와인샵에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와인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8시 이전에 주문한 상품은 당일 오후 6시부터 지정한 점포에서 신분증과 예약 바코드를 제시하고 수령이 가능하다.

CU 와인샵은 기존 점포에서 평균 20~30병의 제품을 진열해놓고 판매하던 오프라인 방식에서 벗어나 모바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와인 전문점 못지 않은 제품 구색을 갖춤으로써 고객의 선택을 폭을 넓히는 동시에 점포의 매출과 운영 효율을 높였다.

CU 와인샵 운영점은 현재 서울 및 분당 지역 2200여 점에서 내년부터 전국적으로 점차 확대될 계획이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출시 3주년 감사 이벤트

하이트진로음료가 블랙보리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는 연예인 팬들을 위한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와 누리꾼들을 위한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 총 2개로 마련했다.

최애 소속사 음료 지원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블랙보리연예인명, #블랙보리3주년) 2개를 트윗하면 트윗수 상위 5개 연예인팀을 선정해 소속사로 '블랙보리' 3박스, '블랙보리 라이트' 3박스를 발송해준다.
 
블랙보리 축하 댓글 이벤트는 본 이벤트 트윗 댓글에 필수 해시태그(#블랙보리3주년)를 포함해 블랙보리 관련 축하 메시지, 재미있는 이야기, 움짤(움직이는 이미지) 등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재치 있는 댓글러 중 총 500명을 추첨해 '블랙보리 기프티콘' 2개를 제공한다. 

'블랙보리 사장이 쏜다' 이벤트의 응모 기한은 16일 자정까지다. 당첨자는 29일 조운호 대표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BBQ
사진=BBQ

BBQ, 14일부터 카카오와 함께 콜라보 프로모션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지난 14일부터 업계 최초로 카카오와 함께 대규모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가 준비한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위해 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을 이용한 '리틀 프렌즈 세트' 8종을 출시했다. 

리틀 프렌즈 세트 8종을 BBQ앱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은 BBQ와 카카오와 함께 준비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 중 1개가 랜덤으로 무료 증정 받는다. 이와함께 특별히 제작된 '리틀 프렌즈 캐릭터' 패키지로 포장돼 전달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BBQ에서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 될 계획이다.

특히, BBQ는 이번 리틀 프렌즈 세트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0일까지 해당 세트 주문시 4000원이 할인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를 굿즈로 받게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