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스타필드 시티 위례, 크리스마스 특별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스타필드 시티 위례, 크리스마스 특별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1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시티 위례, 크리스마스 특별전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을 18일부터 27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먼저, 매주 금토일 릴레이 특가 세일 행사가 펼쳐진다. 패션, 가구, 서점 등 총 12개 매장이 참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SPA 브랜드 '탑텐'은 '온에어 발열 내의'를 대폭 할인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또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은 전 품목 대상 결제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까사미아, 스파오, 세인트제임스, 갭키즈 등에서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매장별 행사 기간 상이)

F&B(식음료) 1+1 이벤트도 열린다. '북촌손만두'는 겨울철에 든든히 먹기 좋은 만둣국 1+1행사를 진행하고, '가족회관'은 소불고기비빔밥과 전주비빔밥 세트를 할인판매한다. '앤티앤스'는 레몬에이드 두 잔을 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타쿠미주방, 마스터키친, 베질루르도 1+1 이벤트에 참여한다.(매장별 행사 기간 상이)

명품, 패션 팝업도 진행한다. 프라다, 구찌 등 병행 수입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비아델루쏘' 해외 명품 대전은 20일까지, 갭키즈, 스튜디오톰보이 등 신세계인터내셔날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S.I 브랜드 대전' 팝업 행사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또, 프리미엄 빈백 소파 브랜드 '요기보'의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기획전은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명소 곳곳을 구경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스타필드 시티 숨은 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마당키즈, 스타가든, 유명 매장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져 있는 별자리 숫자 코드를 찾아 스타필드 어플에 입력하면 3, 6, 9회 별로 F&B(식음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고객과 함께 2주년을 축하한다는 의미에서 '2주년 생일 축하 케이크 이벤트'도 기획했다. 스타필드 어플 접속 시 케이크 브랜드 '마호가니'의 대표 상품인 무지개 케이크 쿠폰을 총 1000명에게 지급하고, 촛불 2개가 있는 케이크 사진을 해시태그(#스타필드시티위례, #2주년축하해)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마호가니 5000원권 이용권을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키앤비 뷰티 화장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키앤비 뷰티 화장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mall,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완구 선물전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몰 'CJmall'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완구 선물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20일까지 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 3만원어치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입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뽀로로', '타요', '띠띠뽀'로 유명한 아이코닉스는 CJmall과 함께 기획한 '크리스마스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3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제품은 각각 뽀로로, 타요, 띠띠뽀 완구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정상가 대비 45%에서 최대 5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코닉스의 다양한 캐릭터 완구를 주문일 기준 2일 내에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2021년 달력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레고는 20일까지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프렌즈, 슈퍼마리오 시리즈와 닌자고, 어벤저스 시리즈 등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일부 상품은 추가 사은품도 증정된다. 독일의 중장비 및 특수 자동차 장난감 전문 브랜드인 '브루더'도 레미콘, 소방차, 포크레인 등의 제품도 20일까지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Jmall은 22일까지 최신 인기 장난감 20여개 제품에 '빠른배송' 서비스를 적용한다. '빠른배송'은 오후 6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대표 상품으로는 뽀로로, 타요 띠띠뽀의 다양한 제품들을 포함해 실제 제품의 모습과 흡입기능까지 구현한 '다이슨 무선청소기' 장난감, 8종류의 장난감과 2가지 타입으로 변형 가능한 리틀타익스의 '액티비티 가든', 안전한 EQ등급의 목재를 적용해 14종의 소품과 3면 거울이 부착된 '키앤비 뷰티화장대 놀이세트' 등이 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과 당신의 이야기"... 쿠팡, 체험수기 공모전

쿠팡이 연말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나의 쿠팡 이야기' 고객 체험수기 공모전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7일까지 진행되며 쿠팡과 관련된 추억과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쿠팡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수기를 작성하고 제출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쿠팡과 함께한 행복했던 추억이나 사연이면 주제에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다. 깜빡 잊어버린 부모님의 생신상을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해결했던 기억, 로켓배송 덕분에 재택근무와 육아를 수월하게 해냈던 일 등 예상치 못한 절실한 순간을 해결했던 경험부터 누군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던 추억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응모대상이다.

응모된 사연은 내부심사를 통해 총상금 2500만원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가장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인 1등에게는 쿠팡캐시 1000만원과 쿠팡 홍보 영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2등은 쿠팡캐시 500만원(2명), 3등은 쿠팡캐시 100만원(5명)이 상금으로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분량과 독창성 측면에서 일정 기준 이상의 사연을 제출한 모든 참가자에게 소정의 참가상이 주어진다. 수상자는 내년 1월 초에 쿠팡 이벤트 게시판 및 개별 통보를 통해 공지된다.

2020 블랙세일 이미지. 사진= 이랜드
2020 블랙세일 이미지.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2020 블랙세일 진행

스파오가 올 한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고자 18일부터 27일까지 블랙세일을 진행한다. 

스파오는 '스파오가 제대로 기획한 진짜 세일'을 주제로 이번 FW 시즌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아이템에 대한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인 스파오닷컴 단독으로는 한정판 신발, 애플워치, 숏패딩, 파자마로 이루어진 다양한 상품들을 응모를 통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파오 닷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고객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또한 세일 기간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7만 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올 한 해 많이 사랑받은 컬래버레이션 상품 할인도 진행된다. '토이스토리', '패트와 매트' 등 따뜻하고 포근한 수면 잠옷 10여 종을 첫 1+1 할인하며 같은 가격의 상품에 한해 다른 캐릭터 상품과 교차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롯데면세점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 모델 컷.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免, 포니와 해외 화장품 키트 증정 이벤트

롯데면세점이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포니'와 손잡고 해외 인기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 키트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롯데면세점의 이번 이벤트는 포니가 직접 큐레이팅한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브랜드인 '비티(BITTI)'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양사가 함께 만든 '데어 투 드림 (Dare to Dream)' 키트는 '꿈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테마의 한정판 뷰티 패키지로서, 글로벌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꿈을 향한 여행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키트 구성품으로는 랑콤, 입생로랑, 어딕션, 겔랑, 베카, 누드스틱스 등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과 더불어 비티가 자체 제작한 상품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키트는 여행 컨셉에 맞게 캐리어 모양으로 제작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면세점과 비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자신의 꿈을 담은 댓글과 이모티콘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8일부터 21일까지이며, 22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18일 10시 이후에는 포니가 데어 투 드림 키트의 제품을 직접 활용해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튜토리얼 영상 또한 롯데면세점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교점 프리스비 매장 전경.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프리스비 매장 전경.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광교, 국내 최대 규모 프리스비 매장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이 갤러리아 광교 지하1층 파사쥬에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 매장을 오픈 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애플 프리스비 매장은 백화점 포함 오프라인 총 18개 매장으로 이번 갤러리아 광교에 오픈한 애플 프리스비 매장은 국내 최대 규모(약100평)다.  

갤러리아 광교의 애플 프리스비는 체험형 스토어를 통해 애플 전 제품은 물론 다양하고 트렌디한 IT 액세서리를 구매·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맥, 아이패드, 아이폰 등 애플 제품에 특화된 전문 직원들이 1:1 교육 및 솔루션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광교 프리스비는 오픈 기념으로 31일까지 애플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5만원 상당의 혜택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스비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APPLE M1' 칩을 탑재한 신제품 맥 노트북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