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GS샵, '노스페이스 에디션' 4종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GS샵, '노스페이스 에디션' 4종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1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페이스 에디션 '뮬슬립온' 제품 이미지. 사진= GS샵
노스페이스 에디션 '뮬슬립온' 제품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노스페이스 에디션' 4종 판매

GS샵이 20일 오전 8시 50분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방한화 4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방송 상품은 상품 구매도 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착한 소비' 상품으로,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인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 상품이다.   

2015년 9월 시작한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의 의류, 신발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프로젝트다. 2016년 초부터 전국의 주요 거점에 '노스페이스 에디션' 상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5년간 꾸준히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를 통해 월드비전과 탄자니아와 방글라데시 식수개선사업을 진행, 약 4만5000명의 주민들에게 약 1360만L 규모의 식수를 공급하고 있다

20일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노스페이스의 ▲뮬 슬립온 클래식 ▲뮬 슬립온 랩 ▲부띠 클래식(10만4000원) 등 방한화 4종을 판매한다. 4종 모두 윤리적 다운(down)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가 사용돼 보온성이 탁월하며, 눈길이나 빙판길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게 접지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테일러 센츠'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테일러 센츠'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 온라인 전용 PB 잇달아 선봬

CJ ENM 오쇼핑 부문이 모바일커머스 시장 성장에 맞춰 다양한 온라인 전용 PB(Private Brand)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향(香)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테일러센츠'는 8일 연말을 동가게에서 2리터 용량의 점보 디퓨저와 왁스 타블렛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는데, 방송 17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올 초에는 리빙브랜드 '아이디어집'을 출시해 10여 종의 개성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집안일 고민 솔루션'을 표방하는 이 브랜드는 공간에 맞게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한 모듈형 행어인 '테트리스 행어'를 비롯해 올인원 밀폐형 휴지통, 각종 청소용품들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게 디자인된 만능 청소용품 키트, 다용도 세정제 등 실속 있고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 11월 첫 선을 보인 쥬얼리 브랜드 '뮤즈벨라'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에디션 제품만 선보이는 브랜드다. '뮤즈'로 선정된 인플루언서가 자신이 선호하는 소재와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CJ ENM 오쇼핑부문과 개발하고, 이를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인 '픽더셀'을 통해 판매하는 형태다. 

11월 서아랑 쇼호스트와 함께 선보인 '진주 목걸이 귀걸이' 세트와 '코인 반지 목걸이' 세트는 나흘 만에 7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한정된 기간에만 특별한 조건으로 판매되는 만큼 희소성이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21일에는 지수진 쇼호스트와 함께 실버 재질의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을 3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롯데홈쇼핑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선물하기 서비스' 실물 상품 확대

롯데홈쇼핑이 코로나 영향으로 비대면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트렌드가 확산되자 17일부터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패션, 리빙 등 실물 상품으로 확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TV홈쇼핑, 티커머스, 모바일, 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의 전 채널에서 판매하는 약 500만 개(설치, 주문제작 등 일부 상품 제외)의 상품에 서비스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선물을 구매한 후 수령자의 연락처를 입력하면 메시지가 전송되고, 받는 사람은 링크를 통해 상품 옵션, 주소를 입력해 발송자와 별도의 연락 없이 간편하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향후, SNS와 연동하고, 다수의 수령자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을 지속해서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선물로 인기가 높은 상품을 선보이는 모바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애플 에어팟 프로', '조르지오아르마니 립스틱' 등 2030세대들을 겨냥한 상품을 비롯해 홈파티 준비를 위한 '완도 전복', 부모님 선물에 적합한 '생유산균' 등 총 670여 종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처음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선물하기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