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SG닷컴, 'GOOD BUY 2020'... 최대 84% 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SG닷컴, 'GOOD BUY 2020'... 최대 84% 할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2.2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 'GOOD BUY 2020'... 최대 84% 할인

SSG닷컴이 21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굿바이(Good buy) 2020'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잡화, 계절가전, 리빙용품 등 카테고리에서 총 11억 규모의 물량을 준비해 최대 84% 할인된 특별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백팩, 핸드백, 토트백, 캐리어 등 가방 중심의 잡화 상품 220종을 모두 8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세이모온도 미니백팩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고세 미니 크로스 월렛백 등을 판매한다.

유아동 카테고리에서는 책가방, 후드티, 한복, 완구 등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빈폴키즈 네이비 비로고 체크 '백팩&보조가방 세트' ▲후드티를 접으면 인형으로 변하는 '컵코츠 파피'를 판매한다. 이 밖에도 ▲아기곰 남아한복 ▲아기곰 여아한복 등을 20% 할인 판매하고, '팀스터즈 주차장 완구 놀이세트'는 30% 할인한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계절가전도 특별 할인에 들어간다. '보이로 히팅패드'는 26%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이메텍 전기요 싱글' 상품은 16%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싱글'은 기존가격에서 15% 할인된다.

가습기와 다리미, 무선청소기, 식기건조기 등 생활 가전도 특가로 준비했다. 

가습기 카테고리에서는 주요 상품으로 '발뮤다 자연기화식 통세척 가습기'를 16% 할인, 'LG 퓨리케어 프리미엄 자연식 가습기'는 13% 할인한다. 가성비 상품인 '에비에어 저소음 초음파 가습기'는 16%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에드미 핸디형 스팀 다리미 ▲레이캅 무선청소기 ▲하임셰프 프리미엄 식기건조기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추가로 SSG닷컴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2만 명에게 10% 적립쿠폰을 발급한다. 기획전 하단 진열 상품 구매시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만 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골드라인 식기 모음 연출 컷. 사진= 롯데마트
골드라인 식기 모음 연출 컷.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골드라인 식기·룸바이홈 와인잔 판매

롯데마트가 홈파티 트렌드에 맞춰 17일부터 전 점에서 '골드라인 식기'와 ‘룸바이홈 크리스탈 와인잔’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골드라인 식기’는 집에서 가족들과 연말을 즐기려는 홈파티족을 위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대표 아이템이다. 얇고 투광성이 좋은 뉴본(New-Bone) 도자기 소재와 조각 패턴의 글라스에 골드 라인을 둘러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화이트 바탕의 식기로 어떤 음식을 올려도 잘 어울리며 식기 테두리의 골드라인 장식으로 따로 데코를 하지 않아도 잘 세팅된 느낌을 준다. 

이외에도 홈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 관련 제품도 준비했다. 와인 종류에 맞게 잔을 골라 쓸 수 있도록 4가지(부르고뉴/보르도/화이트 와인잔/샴페인잔)로 구성한 '룸바이홈 크리스탈 와인잔'을 판매한다. 

'아이엠' 매장 3D 디자인(예상). 사진= 이마트
'아이엠' 매장 디자인 조감도. 사진= 이마트

이마트, 개인 맞춤형 건기식 추천 서비스 선봬

이마트가 모노랩스와 손잡고 AI 기반의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 '아이엠(IAM____)'을 선보이고 24일 이마트 성수점에 1호 매장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노랩스는 AI 알고리즘에 기반해 개인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판매하는 IT스타트업으로, 올해 4월 '건강기능식품 소분 판매' 규제 특례 대상 사업자로 선정됐다.

'아이엠(IAM____)'은 개인마다 다른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만을 조합해, 이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1회 섭취량을 한 팩씩 개별 포장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마트는 성수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운영 점포를 6개점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 성수점 ‘아이엠(IAM____)’ 매장에서 성별·나이·건강상태·라이프스타일 등에 관한 설문을 완료하면, 답변에 따라 AI가 추천하는 영양제 리스트를 볼 수 있다. 또한 영양사 자격이 있는 상담사가 건강 상담을 진행해 고객별 최적화된 영양제 조합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영양제 종류는 비타민·칼슘·마그네슘·아연·밀크씨슬·테아닌·히알루론산 등 21종이다. 최대 12종의 영양제를 조합할 수 있어 총 169만여개의 조합이 가능하다.

이후 고객이 원하는 영양제와 복용 개월 수를 선택하면, 한국콜마B&H에서 이를 제조하고 한 팩 단위로 개별 포장한 후 고객에게 배송한다.

어그 클래식 울트라 미니 모델 컷. 사진= 신세계면세점
어그 클래식 울트라 미니 모델 컷.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라방서 '어그' 판매

신세계면세점이 22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그립(Grip)을 통해 어그(UGG) 브랜드의 신발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어그 부츠는 2004년 배우 임수정이 KBS 2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 신고 나와 유행한 바 있다. 당시에는 종아리까지 오는 길이가 선호됐다면, 최근 1020세대 사이에서는 발목까지 오는 짧은 길이의 어그 부츠가 인기다.

신세계면세점은 소비자들의 패션 트렌드와 구매 행태 변화를 적극 반영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그립(Grip)에서 어그(UGG) 브랜드의 슬리퍼, 신발, 부츠 등을 판매한다. 

22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개그우먼 백보람이 쇼호스트로 나선다. 방송시간은 오후 8시 시작으로 최대 1시간 30분 진행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로 셀럽들의 집콕 패션이 이목을 끌고 있는데, 어그 부츠가 자주 등장하고 있다"며 "양털 가득 어그 부츠와 함께 따스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 사진= AK플라자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 리뉴얼 오픈

AK플라자 분당점 커피숍 '카페 드 마티네'가 18일 리틀 브런치 카페로 리뉴얼 오픈 했다고 21일 밝혔다.

AK플라자에서만 볼 수 있는 있는 '카페 드 마티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 커피 맛으로 많은 단골을 확보한 커피숍이다. 전 점에 같은 브랜드명으로 영업하고 있지만 최근에는 지역과 점포 특색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로 새단장하며 고객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7월에 수원점 카페 드 마티네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케이크 메뉴를 추가하며 디저트 카페로 새롭게 오픈한 바 있다.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는 1층 광장을 한 눈으로 내려다 볼 수 있는 시야를 갖은 테라스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면서 충성 고객이 주로 5060대 여성인 점을 감안해 기존보다 매장 면적을 크게 확대하는 등 한층 더 여유롭고 편안한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분당점 '카페 드 마티네'는 특별히 음식과 문화가 공존하는 커뮤니티 공간이 있다. 매장 입구 한쪽 벽면을 갤러리로 활용해 분당점 문화아카데미 수강생의 작품을 정기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첫 작품은 '토요유화' 회원의 꽃과 풍경을 테마로 한 작품이 전시됐다. 전문 작가의 작품은 아니지만 분당점과 오랫동안 호흡해온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 창구가 될 예정이다.

새단장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까지 매일 100번째 고객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매장 방문을 인증한 고객 중 ▲1등 1명(아메리카노 30잔, 마티네굿즈) ▲2등 2명(아메리카노 20잔, 마티네굿즈), ▲3등 7명(아메리카노 10잔)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 1월 15일 까지 주간 단위로 특정 메뉴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닌텐도 모바일 특집 방송 이미지. 사진= 신세계 TV쇼핑
닌텐도 모바일 특집 방송 이미지. 사진= 신세계 TV쇼핑

신세계 TV쇼핑, 황광희와 '닌텐도 스위치' 라방

신세계TV쇼핑이 21일 밤 10시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에서 닌텐도 스위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편에는 인기 방송인 황광희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진행을 맡는다. 

당일 선보이는 닌텐도 스위치 상품은 본체 3종(블루레드, 그레이, 동물의 숲 에디션)과 타이틀 24종이다. 링피트 어드벤처 합본패키지와 피트니스 복싱2,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 등 최신 타이틀과 모여봐요 동물의 숲, 마리오 카트8 디럭스의 인기 타이틀로 구성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등의 18종 인기 타이틀에는 정가대비 최대 15% 할인과 함께 행사카드(현대) 5% 청구할인을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신세계TV쇼핑 앱,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