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훈아 부산 콘서트, 티켓 8분 만에 매진
상태바
가수 나훈아 부산 콘서트, 티켓 8분 만에 매진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0.11.1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12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까지 3개 도시에서 개최.
가수 나훈아가 연말 부산 벡스코에서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연다.  사진=예스24 캡처
가수 나훈아가 연말 부산 벡스코에서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연다. 사진=예스24 캡처

가수 나훈아의 연말 부산 콘서트 티켓이 예매 시작부터 사용자가 몰려 사이트 접속이 마비 돼 ‘티켓 전쟁’을 방불케 했다.

17일 소속사 예아라 예소리 측에 따르면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부산 공연이 거의 8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며 “팬들의 많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10시 예매사이트 ‘예스24’는 시작 전부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사용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현재 고객님보다 앞선 접속자가 많아 대기 중입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먼저 나왔고, 좌석은 순식간에 매진됐다.

또 예매가 끝난 뒤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티케팅 성공 인증 사진과 실패 후기가 올라오고 있어 네티즌들의 많은 공감을 받고 있다.

나훈아의 연말 공연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는 다음 달 12일과 13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시작하며 공연은 1일 2회, 오후 2시와 7시 30분 열린다. 이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25~27일 대구 엑스코에서 총 8일간 16회 개최될 예정이다.

앞서 나훈아는 추석 연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언택트 콘서트 방송을 통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