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엔캣,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론칭... 조여정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엔캣,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론칭... 조여정 발탁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0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캣,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 론칭... 조여정 발탁

조여정. 사진= 엔캣
조여정. 사진= 엔캣

엔캣이 B2B 비즈니스 플랫폼 사업을 위해 만든 자회사 '퍼니줌'을 통해 남대문시장의 상인과 해외 바이어를 연결하는 액세서리 전문 플랫폼을 올해 11월 론칭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해당 플랫폼은 현재 막바지 개발 중에 있으며, 이미 상인 대상 설명회 완료 후 상인들의 상품 등록 및 해외 바이어 발굴에 힘쓰고 있다.

또한 플랫폼을 적극 알리기 위해 배우 조여정을 모델로 발탁, 이번 달 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플랫폼 홈페이지 홍보를 위한 대표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엔캣 관계자는 "배우 조여정은 지난 해 영화 '기생충'의 주연으로 맹활약, 영화의 아카데미상 수상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며 "해외 비즈니스 플랫폼인 '퍼니줌'의 시작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얼음정수기 고객 감사 프로모션

AIS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AIS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이달 말까지 얼음정수기 5년 이상 장기 고객을 위해 신규 얼음정수기 렌탈료를 할인해주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장기 가입 고객을 위한 재렌탈 할인 요금제에 추가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렌탈 요금제란 5년 이상 제품 사용 후 신제품 렌탈 시 일반 렌탈료보다 약 10~15%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주는 코웨이의 장기 고객 우대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 얼음정수기 ▲C(H)PI-280 ▲CHPI-08 ▲C(H)PI-520/521 ▲CHPI-610/611을 5년 이상 사용 중인 고객 및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객이 9월 말까지 신규 얼음정수기를 재렌탈 구매하고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약정기간(36개월) 동안 매월 렌탈료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신제품은 현재 판매 중인 얼음정수기 전체 15종이다.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탑재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는 'AIS 정수기 3.0', 취향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맞춤 탄산수를 추출하는 'AIS 정수기 스파클링' 등이 해당된다.

특히 멤버십 고객은 스테디셀러 3종(CHPI-6500, CHPI-620, CHPI-5801) 신규 재렌탈 시 최대 월 7000원의 특별 추가 할인 혜택도 더해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