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0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

롯데호텔 김현식 대표이사(좌측)와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우측).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김현식 대표이사(좌측)와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우측).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8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에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가졌다.

롯데호텔은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6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호텔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 7월 호텔 업계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명예의 전당은 국내 서비스산업 내 성과와 수준이 탁월하여 5년 연속 이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들만 후보에 오를 수 있다. 이 가운데 서비스 품질 시스템과 경영 성과가 매우 뛰어나고 현장 심사와 직원 만족도 등 보다 엄격한 평가 기준에 따라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만 선정될 수 있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이날 헌정비 제막식은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 이상진 한국표준협회장 등 관련 인사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한결같은 마음과 품격 높은 서비스로 명예의 전당이라는 영광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호텔업계를 대표하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갖고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책방' 패키지 출시

글래드 책방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책방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이 교보문고에서 직접 큐레이팅한 글래드 추천 도서와 함께 거리두기를 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이달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객실에서 힐링 도서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지은이 나태주)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지은이 김유은) ▲여행 없는 여행(지은이 마고 캐런) ▲죽은 자의 집 청소(지은이 김완) ▲당신이 옳다(지은이 정혜신) 등 5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델리', 테이크아웃 홈카페 상품 선봬

테이크아웃 홈카페.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테이크아웃 홈카페.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가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디저트와 커피를 집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홈카페 상품을 9월부터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기존보다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며, 특히 디저트는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시그니처 보냉백에 담아 제공해 집까지 안심하고 신선하게 가져갈 수 있다.

홈카페 상품은 바스크 치즈케이크, 에클레어, 마카롱 2구, 초콜릿 2구, 커피 2잔으로 구성된다. 홈카페 상품과 함께 9월부터 새롭게 출시한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오리지널 미국산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250˚C의 높은 온도에서 빠른 시간에 구워내 겉면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으로 바닐라와 쿠키앤크림, 2종으로 선보인다. 또한 뉴욕 현지 출신의 파티시에 에릭 칼라보케(Eric Kalaboke)가 직접 만든 에클레어도 함께 제공되며, 마카롱과 초콜릿은 원하는 맛으로,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