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휴테크, 안마의자 ES9 블랙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휴테크, 안마의자 ES9 블랙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ES9 블랙 출시

Es9 블랙 안마의자. 사진= 휴테크산업
Es9 블랙 안마의자.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산업이 안마의자 ES9 블랙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휴테크 ES9 블랙은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캐비어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된 컬러로 블랙 바디를 완성했으며, 브론즈 골드 포인트로 안마의자의 심미적 가치를 높였다.

또한 명품 가죽을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텍스처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LED 엠비언트 라이트로 안마의자 이용 중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휴테크는 5가지 수타 마사지 로직을 기반으로 신체 부위별, 테마별 총 15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으며, 수동 마사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특히 공기압 마사지 강도를 하체, 코어(골반), 상체 3가지 부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 중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특화시켰다. 리모컨에 별도 버튼으로 만든 '발목 스트레칭 기능'을 이용해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 전경골근과 발목 근육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에는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을 뿐 아니라 '차일드 락 기능'을 새롭게 적용했다.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길게 눌러야 안마의자 작동 가능하며 어린이, 노인 등 노약자가 있는 가정의 안마의자 안전 사고를 예방한다.

쿠팡, 판로 잃은 소상공인·지역 농가 지원 '총력'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이 중소상공인희망재단, 서울시와 손잡고 온라인 판매가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과 판매 신장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에 입점을 원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입점 방법을 안내하고, 이들이 더 많은 판매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운영 노하우와 성공 비법을 적극적으로 공유할 계획이다. 여기에 소상공인들이 쿠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많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7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및 광고 활동을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이달 21일까지 희망재단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우리 농산물을 적극 사용하는 우수 중소식품기업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기획전도 지원하고 있다. 쿠팡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함께 우수한 농공상기업 제품 판매를 위한 '찬들마루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농공상기업은 농업인과 함께 고부가가치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중소기업을 뜻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찬들마루 기획전'에는 전국 145개 지역 농공상기업의 300여개 우수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A팜 마켓 기획전'에는 전국 47개 지역 농산물 업체의 160여개 우수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껍질째 먹는 유기농 생알로에부터 무농약 돌배, 생표고버섯, 수제 누룽지, 수제 양갱, 숙성 벌꿀, 청국장 등 우수한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지역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명품 온라인 플랫폼 '럭셔리갤러리', FW 신상 출시

구찌 실비 1969 상품 컷. 사진= 이랜드
구찌 실비 1969 상품 컷. 사진= 이랜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명품 온라인 플랫폼 '럭셔리갤러리'가 가을을 빛내줄 FW 상품을 본격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럭셔리갤러리는 2011년 이랜드가 NC 송파점을 오픈하면서 선보인 명품 편집숍으로 온라인에서는 이랜드몰에서 전개해왔다. 올해 6월 2030세대를 겨냥해 정식 어플리케이션을 개설했다. 

'메종키츠네', '아미', '메종 마르지엘라' 등 2030 세대가 좋아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다채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랜드가 인수하고 헤리티지를 지켜오고 있는 코치넬레 등 유럽 명품 브랜드들을 차별화 콘텐츠로 가져가며 공식 판매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성 FW 신상품은 구찌의 '실비 1969 스몰 탑 핸드백'과 셀린느의 '트리오페 숄더백', 이자벨마랑의 신상 '밀리 맨투맨' 등이 있으며 남성 상품으로는 영국의 대표 브랜드인 벨스타프의 신상 의류들과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의 카레라, 빈치 라인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