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프로포즈 패키지 실적 2배 껑충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프로포즈 패키지 실적 2배 껑충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21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프로포즈 패키지 2배 껑충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올해 1분기 올해 1분기 시그니엘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이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의 '이터널 프로미스(Eternal Promise)'는 럭셔리 호텔의 초고층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혜택으로 주어지며 침대 이니셜, 버진 로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 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프로미스 디 아모르'식음 패키지를 마련했다. 데코레이션 된 모파상 룸과 꽃다발,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가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는 '로맨틱 모먼트'를 준비했다. 로맨틱하게 꾸며진 별실에서 30년 경력의 오태현 조리장이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한식 코스 요리와 권오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두 종의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즐길 수 있다.

글래드 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

얼리서머 패키지 증정품. 사진= 글래드호텔
얼리서머 패키지 증정품.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로우로우(RAWROW)'의 여행용 파우치 1개,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시그니처 소재인 왁스 캔버스를 사용해 뛰어난 발수성과 내구성과 함께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자랑하는 로우로우의 여행용 파우치는 4가지 컬러(차콜, 머스타드, 네이비, 올리브) 중 1가지를 랜덤 증정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동일한 혜택과 함께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부메랑 튜브'를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GS샵 단독 특가 방송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이달 24일 서울 시내 5성급 호텔 최초로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객실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수피리어 룸 객실 1박과 2인 조식을 주중(일-목), 주말(금-토)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이달 24일 저녁 6시 20분부터 7시 30분까지 70분간 진행되며, 본방사수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방송 전 GS샵 모바일과 인터넷몰을 통한 사전 구매도 진행한다. 

이번 특가를 통해 예약하면 ▲투숙 기간 내 호텔 레스토랑 & 바 35% 할인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추가 숙박 시 이용 가능한 객실 5만원 할인권 제공(패키지 상품 제외)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파르나스몰 등의 할인 혜택까지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추가 요금 지불 시, 객실을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조식 뷔페를 석식 뷔페로 변경할 수 있고, 추가 인원 투숙도 가능해 원하는 대로 상품 구성이 가능하다. 

투숙 일정은 이달 25일부터 8월 31일 안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도 준비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5매, 로비 라운지&바 빙수 이용권 50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숙박권 50매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피크닉 인 더 가든' 야외 이벤트 패키지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거리두기 가능한 탁 트인 가든에서 MICE 행사, 소셜 이벤트, 웨딩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도록 야외 이벤트 패키지, '피크닉 인 더 가든'을 이달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피크닉 인 더 가든' 패키지는 워터폴 가든에서 진행이 된며, 고객의 취향과 이벤트 목적에 따라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스타일을 제공한다. 

먼저 다이닝 스타일은 최소 50인 이상 최대 200인  규모의 이벤트를 위한 서비스로 가든 바베큐 뷔페와 1인 스파클링 와인 한 잔 또는 분다버그 한병이 기본 제공된다. 

리셉션 스타일은 최소 30인 이상 최대 200인 규모(스탠딩 형식일 경우, 최대 250인)의 이벤트를 위한 서비스로, 애프터눈 티 브레이크 형식 또는 카나페 리셉션 형식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야외 이벤트 공간은 사전에 철저히 소독되고 손세정제와 체온계를 비치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준비된다. 또한, 우천 시에는 실내 백업룸을 제공하고, 본 패키지 이용 시 하얏트 회원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 멤버십 포인트의 더블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류와 소프트 드링크 등이 포함된 음료 패키지, 한 여름밤의 정취를 더해줄 라이트닝 데코레이션 서비스, 스페셜 테이블 꽃장식 서비스 등의 추가 옵션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돌잔치 프로모션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총망라한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My Precious Bab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의 단독룸을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 활용, 럭셔리하면서 편리한 올인원(All-in-One) 돌잔치 프로모션이다.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프로모션은 돌상과 돌잡이 용품, 포토 테이블 등의 셋팅을 포함해 아기 의상(한복이나 턱시도 혹은 드레스 중 선택) 무료 대여 혜택과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성인 이용권 20매, 스파클링 와인 3병 및 탄산음료 10병을 함께 제공한다. 돌상은 전통식 혹은 현대식 디자인 중 선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이의 첫 생일을 맞아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과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성인 2인 이용권,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1대)를 제공한다. 해당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은 돌잔치 전날부터 이후 3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