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제약] 광동제약, '나를 위해 비타500 해요'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外
상태바
[시경Today-제약] 광동제약, '나를 위해 비타500 해요'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外
  • 설동훈 기자
  • 승인 2020.05.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 ‘나를 위해 비타500 해요’ 디지털 캠페인 온에어

광동제약은 비타500과 살아있는 비타민C 펭수의 컬래버레이션송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광동제약이 공개한 이번 영상은 일상생활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노래를 전달하는 펭수가 나온다. 끝이 없는 회의에 녹초가 되어가는 직장인, 늦은 밤 일하는 아르바이트생, 조별과제에 치이는 대학생에게 비타500X펭수송을 들려준다. ‘주지 마요 그 부담, 쓰지 마요 안간힘’ 반복되는 느낌의 가사는 비타500X펭수송이 귓가에 맴돌게 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나 자신이 아닌 남을 위해 지친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펭수처럼, 나를 챙길 수 있는 노래로 메시지를 전한다.”며 “펭수의 열정적 모습을 제작진들만 보기 아까워, 펭수 단독 콘서트 버전으로 추가 제작, 광동제약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JW중외제약
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 5년 연속 판매 1위

JW중외제약은 ‘프렌즈 아이드롭 점안액’이 인공눈물 시장에서 5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프렌즈 아이드롭’은 지난해 인공눈물 시장에서 점유율 1위(25%)를 기록했다. 2015년 연간 점유율 11%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지난해까지 5년 연속이다.

JW중외제약은 2007년 ‘프렌즈 아이드롭’을 출시한 이후 영양을 공급하고 산뜻한 느낌을 더한 인공눈물로 관련 시장에서 성장해 왔다. 이 제품은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포도당과 멘톨 성분이 함유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출시 이후 10~20대의 여성을 주 타깃으로 설정했던 마케팅 전략이 시장에서 꾸준한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 1위 제품’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 아이드롭’은 멘톨 함유랑에 따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순’, 산뜻한 시원함을 제공하는 ‘쿨’, 강한 청량감을 주는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 론칭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 전문몰 ‘:Dmall’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Dmall’은 동아제약이 만들고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 전문몰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생활 속 유익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MAGAZINE’ 코너를 통해 건강한 일상의 기쁨과 알아두면 힘이 되는 정보를 나누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꿀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구강청결제 ‘가그린’, 여성 생리대 ‘템포’ 등 동아제약의 다양한 브랜드를 ':D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별 다양한 정보와 소식, 이벤트 소식 등도 함께 제공한다.

':Dmall'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중 누적 금액에 따라 ▲LG TROMM 스타일러(1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 ▲CGV CINE de CHEF 10만원권 상품권(5명) 등 100명에게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Dmall' 신규 회원가입 시 50% 반값 쿠폰이 지급되며,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한 친구와 추천받은 친구 모두에게 적립금 5천원이 지급된다.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진행

대웅제약이 건강기능식품의 인지도와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웅제약은 20일 오전 11시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에서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토스 행운퀴즈에는 간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제품과 관련된 문제가 출제된다. 문제의 정답을 맞힌 선착순 20만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토스 머니를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토스' 행운퀴즈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정답의 힌트는 대웅제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웅제약몰에서도 건강기능식품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체험 기회를 넓혀 나간다. 20일부터 26일까지 대웅제약몰에서 ‘에너씨슬 콜레다운’을 2개 이상 구입하면 대웅제약몰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중 원하는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동아제약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 출시

동아제약이 사회적 가치를 담은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정글’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니막스 정글은 1984년 대한민국 최초로 발매된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를 리뉴얼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아내 선보인 제품이다.

미니막스 정글은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뼈, 치아, 신경, 근육의 성장발달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칼슘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기능, 배변관리, 장 건강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세균으로부터 어린이 입속 건강을 지키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등 총 7가지다.

미니막스 정글에는 최소한의 변화로 최대의 효과를 만드는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의 제조 원칙과 소비자 보호, 환경을 중시하는 동아제약의 사회적 가치가 담겨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