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첫 디자인 적용 '리챔 미니언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첫 디자인 적용 '리챔 미니언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5.1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최초 패키징한 '리챔 미니언즈' 출시

동원F&B가 캔에 미니언즈가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챔 미니언즈'는 리챔 브랜드 최초로 패키징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했다. 리챔에 각기 다른 4종의 미니언즈 디자인을 입혔다. 동원F&B는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미니언즈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동원F&B는 미니언즈를 비롯해 펭수, 뽀로로 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고 흥미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 새콤달콤한 '제주 한라봉 칠러' 출시

맥도날드가 '한라봉 칠러'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라봉 칠러는 제주의 특산품 한라봉을 사용했다. 겨울철 과일인 한라봉은 비타민과 항산화물질이 풍부해 피로회복에 뛰어나며 특유의 향과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과일로 알려졌다.

특히 제주 지역 한라봉을 주원료로 하는 이번 한라봉 칠러 출시로, 총 12톤의 한라봉이 소요돼 올 상반기 내수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맛과 영양이 가득한 한라봉을 주원료로 한 칠러 음료로 더운 여름 시즌에 상큼한 피로회복이 되길 바란다"며 "맥도날드는 앞으로도 품질 좋은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여 지역 농가와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FC
사진=KFC

KFC, 간장양념 더한 '갓쏘이 블랙라벨치킨' 출시

KFC가 닭다리 통살에 간장 양념을 더한 '갓쏘이 블랙라벨치킨'을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갓쏘이 블랙라벨치킨은 통닭다리 살에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한 간장 맛인 갓쏘이 양념과의 조화가 특징이다. 

전국 KFC 매장에서 판매되며 매일 저녁 9시부터 치킨을 1+1로 진행하는 '치킨나이트'에도 갓쏘이치킨과 갓쏘이블랙라벨 치킨이 적용된다. 

KFC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갓쏘이 블랙라벨치킨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풀무원다논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마시는 '액티비아 더블액션' 출시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더블액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올해 1월 출시된 떠먹는 '액티비아 더블액션'과 동일하게 프로바이오틱스에 유산균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로 선보인다.

신제품에는 다논이 보유한 4000여 종의 유산균 중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DN560004) 함유량을 기존 액티비아 병 제품 대비 2배 높였다. 여기에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더했다.

신제품은 '액티비아 더블액션 푸룬'과 '액티비아 더블액션 알로에' 2종으로 구성됐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액티비아 더블액션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타입으로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 크기를 3분의1로 줄인 '도도한 미니미나쵸' 출시

오리온이 크기를 줄여 편의성과 가성비를 높인 '도도한 미니미나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림어니언 맛'과 '칠리치즈 맛' 2종으로 구성됐다. 작은 크기로 깔끔하게 먹기 원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으로 크기를 3분의 1로 줄여 편의성을 높였다.

오리온 관계자는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깔끔한 양념 조화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다"며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과 크기로 인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